하나증권, 역삼지점서 달러투자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오는 10월7일 역삼지점에서 달러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증권 역삼지점은 설명회 참석 대상 고객 전원에게 1년간 달러·엔화 등 외화 환전수수료 100% 우대, 신규계좌 개설 고객 대상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임창현 하나증권 역삼지점장은 "달러와 엔화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외화를 보유한 고객 등에게 도움이 될 설명회"라며 "외화 투자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하나증권은 오는 10월7일 역삼지점에서 달러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역삼지점에서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계좌 개설은 역삼지점 안내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하다. 참가 대상이 된 고객에게 설명회 전 초청장이 문자로 발송된다.
하나증권 역삼지점은 설명회 참석 대상 고객 전원에게 1년간 달러·엔화 등 외화 환전수수료 100% 우대, 신규계좌 개설 고객 대상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세미나를 신청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달러 투자 관련 서적을 준다.
임창현 하나증권 역삼지점장은 “달러와 엔화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외화를 보유한 고객 등에게 도움이 될 설명회”라며 “외화 투자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리핀서 암살자 고용…한국인 살해한 40대[그해 오늘]
- 교복 입고 담배 피운 고교생 뒤통수 때린 60대...법원 판단은
- “시즌2인줄 알았네” 현실판 ‘오징어게임’ 11월 공개
- 멀어지는 '7만전자'…SK하이닉스 1%대 하락[특징주]
- "알바 없나요" 자영업자들, 황금연휴 아닌 한숨연휴
- 친구 차 빌려 시속 125㎞ 음주 질주한 30대 ‘벌금형’
- “처벌받게 하려고” 오빠 아이디로 살인 예고글 50차례 작성
- 배우 송중기, 서울·로마 이어…27억 하와이 콘도 매입[누구집]
- 그래핀 발견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LK-99 과학발전 과정으로 봐야"
- 세계 7위 이민지 꺾은 이다연의 승부수 3가지 '강심장·간절함·결정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