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9개 부문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오는 10월4일 오후 1시까지 입사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채용설명회는 대내외 경제전망, 회사소개, 하반기 공개채용 전형 소개 순서로 진행됐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인재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투자금융(IB), S&T·헤지펀드(HedgeFund), 홀세일(Wholesale), 지점영업(PB), 디지털(Digital), 블록체인, 정보통신기술(ICT), 정보보호, 본사관리 총 9개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신한투자증권 본사 지하 2층 신한웨이(WAY)홀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채용설명회는 대내외 경제전망, 회사소개, 하반기 공개채용 전형 소개 순서로 진행됐다. 희망하는 인원에 한해 현직자 직무 인터뷰도 실시했다. 총 800여 명이 신청한 이번 채용설명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인재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리핀서 암살자 고용…한국인 살해한 40대[그해 오늘]
- 교복 입고 담배 피운 고교생 뒤통수 때린 60대...법원 판단은
- “시즌2인줄 알았네” 현실판 ‘오징어게임’ 11월 공개
- 멀어지는 '7만전자'…SK하이닉스 1%대 하락[특징주]
- "알바 없나요" 자영업자들, 황금연휴 아닌 한숨연휴
- 친구 차 빌려 시속 125㎞ 음주 질주한 30대 ‘벌금형’
- “처벌받게 하려고” 오빠 아이디로 살인 예고글 50차례 작성
- 배우 송중기, 서울·로마 이어…27억 하와이 콘도 매입[누구집]
- 그래핀 발견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LK-99 과학발전 과정으로 봐야"
- 세계 7위 이민지 꺾은 이다연의 승부수 3가지 '강심장·간절함·결정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