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테크놀로지-코리센,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공급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에이테크놀로지가 코리센과 함께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기반 글로벌 시장을 확대한다.
디에이테크놀로지는 신사업 관련 파트너사인 코리센이 람지크테크놀로지와 지정맥 생체인증 사업·지분 인수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코리센은 이번 MOU로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경쟁력 기반 중동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코리센은 람지크테크놀리지에게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과 스마트워치 독점 판매권을 부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디에이테크놀로지가 코리센과 함께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기반 글로벌 시장을 확대한다.
디에이테크놀로지는 신사업 관련 파트너사인 코리센이 람지크테크놀로지와 지정맥 생체인증 사업·지분 인수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코리센은 이번 MOU로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 경쟁력 기반 중동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1차적으로 50만대분의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과 스마트워치를 우선 공급할 예정이다. 1세트 당 300달러로 총 1억5000만달러(약 1989억원) 규모다.
두바이에 위치한 람지크테크놀로지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디지털 자산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토큰화모델 개발(토크노믹스), 토큰 프로젝트 지원, 소프트웨어 개발 등 자산 토큰화를 통해 두바이 내 디지털 자산 생태계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코리센은 람지크테크놀리지에게 지정맥 생체인증 시스템과 스마트워치 독점 판매권을 부여했다. 람지크테크놀로지는 자체 브랜드로 중동은 물론 글로벌 시장 중심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코리센의 지분 20%(260만주) 인수도 추진할 예정이다.
디에이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코리센과 지난 5월부터 비희토류 영구자석 신사업은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디에이테크의 장비 개발·생산역량,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코리센의 중동·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투자 등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