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히어로 된 남주혁…'비질란테' 11월 8일 디즈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기대작 '비질란테'가 오는 11월 8일 공개일을 확정했다.
'비질란테'가 오는 11월 8일 공개를 확정하고, 새로운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 &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상이 만들어낸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오는 11월 8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남주혁 분)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비질란테’가 오는 11월 8일 공개를 확정하고, 새로운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 & 예고편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비가 내리는 거리, 경찰 제복을 입고 서 있는 ‘김지용’(남주혁 분)과 그의 그림자에 비친 ‘비질란테’가 공존하는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김지용’은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에는 ‘비질란테’가 되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한다. 포스터 속 ‘김지용’은 모범 경찰대생 답게 결연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고, 그에 반해 그림자로 모습을 보여주는 ‘비질란테’는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낮과 밤이 다른 극과 극의 모습을 담아 궁금증을 높인다. 바닥에 흩뿌려진 범죄자들의 공개 수배 전단지는 법망을 피해간 범죄자들만 심판하는 ‘비질란테’의 단단한 신념을 엿보게 만든다. 특히, 어두운 뒷 골목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흔들리는 네온사인은 모범 경찰대생과 ‘비질란테’의 사이에서 진정한 정의가 무엇인지 혼란스러워하는 ‘김지용’의 내면을 암시하며 그에게 어떤 일들이 그려 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0월 4일 개막하는 2023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도 초청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비질란테’는 22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상영회차가 매진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세상이 만들어낸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오는 11월 8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리핀서 암살자 고용…한국인 살해한 40대[그해 오늘]
- 교복 입고 담배 피운 고교생 뒤통수 때린 60대...법원 판단은
- “시즌2인줄 알았네” 현실판 ‘오징어게임’ 11월 공개
- '멀티골' 손흥민, 현지언론 극찬 세례..."벌써 지난 시즌 득점 절반"
- "알바 없나요" 자영업자들, 황금연휴 아닌 한숨연휴
- 친구 차 빌려 시속 125㎞ 음주 질주한 30대 ‘벌금형’
- 3高에 증시 흔들려도…목표가 오른 종목은 있다
- 배우 송중기, 서울·로마 이어…27억 하와이 콘도 매입[누구집]
- 그래핀 발견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LK-99 과학발전 과정으로 봐야"
- 세계 7위 이민지 꺾은 이다연의 승부수 3가지 '강심장·간절함·결정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