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한지민♥에 깜짝 고백... “수호 말고 나랑 연애해, 만나줄게” (‘힙하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이민기가 한지민에 마음을 보였다.
24일 전파를 탄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강력반과 기상천외한 공조를 재개했다.
문장열(이민기 분)은 봉예분(한지민 분)에게 "난 여전히 김선우(수호 분)가 의심스러워. 그 놈 손에 피가 묻어있었어. (선우 엉덩이) 만지지마. 광식이(박노식 분) 형도 확인하려다 당했어. 일단은 절대 김선우 근처에도 가지마"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힙하게’ 이민기가 한지민에 마음을 보였다.
24일 전파를 탄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강력반과 기상천외한 공조를 재개했다.
문장열(이민기 분)은 봉예분(한지민 분)에게 “난 여전히 김선우(수호 분)가 의심스러워. 그 놈 손에 피가 묻어있었어. (선우 엉덩이) 만지지마. 광식이(박노식 분) 형도 확인하려다 당했어. 일단은 절대 김선우 근처에도 가지마”라고 당부했다.
김선우와 만난 봉예분은 “문형사님도 범인 잡고 싶어서 그러는 거예요. 너무 원망하지 말아요”라고 언급했다. 김선우는 “봉원장님도 그렇게 생각해요? 내가 범인이라고?”라고 물었다.
이어 김선우는 “그럼 만져봐요. 다른 사람은 몰라도 봉원장님한테만큼은 의심받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했고, 봉예분은 “안 만져도 돼요. 믿어요. 선우씨 범인 아닌 거”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봉예분은 김선우에게 “연쇄살인범도 초능력자예요”라고 전했고, 이를 들은 김선우는 “범인도 초능력자라고요? 그럼 범인은 어딜 만지면 보이는 건가요?”라고 질문했다. 잘 모르겠다는 봉예분에 말에 김선우는 “그럼 정확히 어떤 능력인지는 모르시는 거예요?”라며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을 지었다.
수색영장을 발급받아 김선우의 방을 뒤졌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문장열은 김선우를 더 밀착감시하겠다고 말하기도.
김선우와 함께 있는 봉예분을 찾아온 문장열은 “너 걱정돼서 왔다고”라고 말하기도. 문예분은 “걱정은 개뿔”이라며 어이없는 모습을 보였다.
김선우와 연애가 하고 싶은거냐는 질문을 하며 문장열은 “연애가 하고싶은거면 차라리 나랑 해. 내가 만나줄게”라고 말하기도. 이를 들은 봉예분은 “정말 쓰레기시네요”라며 분개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힙하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