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사랑의 미용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증평농협(조합장 배종록, 사진 맨 오른쪽)이 NH농협 증평군지부(지부장 김종렬, 〃 맨 왼쪽)와 함께 최근 도안면 도안문화센터에서 '농촌 어르신 사랑의 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재영 증평군수(〃 왼쪽 네번째)도 행사장을 찾아 재능기부로 미용 봉사활동을 펼친 미용장협회와 주민자치회 회원을 격려하고 어르신의 안부를 살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증평농협(조합장 배종록, 사진 맨 오른쪽)이 NH농협 증평군지부(지부장 김종렬, 〃 맨 왼쪽)와 함께 최근 도안면 도안문화센터에서 ‘농촌 어르신 사랑의 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추석 명절을 맞아 열린 이날 행사에서 한국미용장협회 충북지회(회장 차지연) 회원 18명은 농촌 고령농민 50여명에게 파마·커트·염색을 해줬다. 도안면 주민자치회(회장 연명희)는 봉사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원활한 행사 진행에 힘을 보탰다.
이재영 증평군수(〃 왼쪽 네번째)도 행사장을 찾아 재능기부로 미용 봉사활동을 펼친 미용장협회와 주민자치회 회원을 격려하고 어르신의 안부를 살폈다.
염색 봉사를 받은 한 어르신은 “증평농협 덕분에 추석을 앞두고 머리를 손질해 한층 젊어진 기분이 든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배종록 조합장은 “이곳에 발걸음 한 어르신마다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같아 흐뭇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농촌 공동체를 만드는 데 모든 임직원과 조합원이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