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아스널 원정 선발 발표! 13년만에 북런던 더비 원정 경기 승리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북런던더비에 선발로 출격한다.
토트넘은 24일 오후 영국 런던에 있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스널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카드'를 꺼내들었다.
손흥민이 번리전 해트트릭 이후 2경기 만에 득점포를 가동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북런던더비에 선발로 출격한다.
토트넘은 24일 오후 영국 런던에 있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스널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카드'를 꺼내들었다. 손흥민과 제임스 매디슨, 브레넌 존슨, 데얀 클루세프스키를 출전시켰다. 4명의 선수가 로테이션을 하면서 공격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허리 2선에는 파페 사르와 이브스 비수마가 배치됐다. 포백은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판 더 벤을 축으로 측면에는 페드로 포로와 데스티니 우도기를 배치했다. 골문은 비카리오가 지킨다.
아스널은 라야, 살리바, 화이트, 마갈량이스, 사카, 외데고르, 제수스, 은케티아, 비에이라, 진첸코, 라이스가 나선다.
손흥민은 현재 유럽 무대에서 통산 197골을 기록 중이다. 3골만 더 넣으면 유럽 무대 200골을 달성한다. 동시에 손흥민은 PL 역대 득점 순위 20위권대 진입까지 노린다. 현재 대런 벤트와 106골로 공동 30위에 있는 손흥민이 1골을 추가한다면 폴 스콜스(107골)와 함께 PL 역대 최다 득점 공동 29위로 나란히 서게 된다. 손흥민이 번리전 해트트릭 이후 2경기 만에 득점포를 가동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토트넘도 승리가 필요하다. 토트넘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원정에서 2010년 11월 이후 13년 동안 리그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13년만의 승리를 노린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일남 “버릇없는 후배 배우 때려 구속돼..사기·女스캔들 속죄”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이혜원, 수천만원 호가 명품백 공개..“♥안정환, 손 많이 가는 스타일이라고” ('제2혜원')
- 오정세 “정수정과 파격 베드신, 육성으로 '이게 뭐야!' 화내는 관객도 있어”('거미집')
- 송윤아, 제주도 '집콕' 생활=공황장애 탓 “갑자기 운전 못해, 숨 안 쉬어져”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