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신보 '매직 아워'로 5개월 만에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가 컴백한다.
케플러는 오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를 발표한다.
이어 케플러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의미하는 '매직 아워'에서 또 한 번 사랑을 노래한다.
케플러의 미니 5집 '매직 아워'는 25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케플러가 컴백한다.
케플러는 오는 25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를 발표한다.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4집 '러브스트럭!(LOVESTRUCK!)'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보다.
케플러는 '러브스트럭!'을 통해 '너'라는 강한 이끌림에 의해 미지의 세계에서 지구로 불시착했다. '너'를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 아홉 멤버는 아찔하고 어지러운 느낌과 설렘 사이에서 혼란을 느끼는 과정을 거쳐 마침내 사랑이라는 감정을 깨닫게 됐다.
이어 케플러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의미하는 '매직 아워'에서 또 한 번 사랑을 노래한다. 타이틀곡은 '갈릴레오(Galileo)'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운명적으로 발견한 상대방과 그 속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을 관찰하고 정의하는 과정을 그린 곡이다.
앞서 트랙리스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는 케플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유닛곡에 도전했다는 사실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최유진, 샤오팅, 서영은, 강예서가 바람을 타고 어디로든 자유로이 떠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트로피칼 라이트(Tropical Light)'에, 친구들과 함께 한 여름밤의 드라이브를 즐기는 지금 이 순간, 우리의 추억을 '테이프(TAPE)'에 기록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인 '테이프(TAPE)'에는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가 참여했다.
케플러의 미니 5집 '매직 아워'는 25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젲공=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케플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