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아내 경맑음 “위협적 댓글 멈춰달라” 누리꾼에 간곡 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위협적 댓글을 멈춰줄 것을 호소했다.
경맑음은 9월 2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댓글로도 이런 글 그만 올려달라고 부탁드렸지만 제가 직접적으로 글을 올려드려야 제 마음이 닿으실 듯하여 피드를 올린다"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위협적 댓글을 멈춰줄 것을 호소했다.
경맑음은 9월 23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댓글로도 이런 글 그만 올려달라고 부탁드렸지만 제가 직접적으로 글을 올려드려야 제 마음이 닿으실 듯하여 피드를 올린다"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경맑음은 한 누리꾼이 "경고 1차입니다. 오늘 일상 왜 안 올려주세요. 하루종일 기다리고 있어요"라며 일상 사진을 올려달라고 꾸준히, 일방적으로 요구한 댓글 기록을 공개하며 "좋아해주시는 마음으로 받아들이기엔 위협적이고 불편하고 힘이 든다"고 토로했다.
그는 "아이디가 계속 바뀌며 제 메일 디엠 댓글 모두 너무 가득차있다"면서 해당 누리꾼에게 "저희 가족을 사랑해주시는 마음 그 마음으로 기억할테니 이제 그만 멈춰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이런 경맑음의 글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얼마나 시달렸으면 이렇게 공개적으로 글을 쓰셨겠어요", "신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고충에 공감하고 위로했다.
한편 경맑음은 지난 2009년 개그맨 정성호와 결혼해 슬하에 5남매를 두고 있다. 최근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일곱 가족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어떡해 눈물나” 돌싱녀 하차 전 돌발행동에 이지혜 울음 터졌다(돌싱글즈4)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몰라보게 컸네? 한복 입고 다소곳 인사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韓여친과 약혼설’ 포스트 말론, 딸 돌잔치도 한국식으로 “돌잡이 2번 시켰다”
- 개그맨 사칭남, 강아지 학대범이었다‥유재석 박성광도 “전혀 몰라”(궁금한Y)
- 김희정, 손바닥만한 비키니로 드러낸 볼륨감‥‘꼭지’ 아역은 잊어라
- 200억 시세차익 이다해, 섹시한 수영복 자태‥♥세븐과 럭셔리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