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버스서 문세윤 딘딘에 혼나고 조용히 하고 있어”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형들에게 혼났다고 폭로했다.
9월 2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나인우는 형들에게 혼난 후 조용해진 거라고 해명했다.
연정훈이 "우리가 언제 혼냈냐"고 반박하자 나인우는 "세윤이 형하고 딘딘 형이 혼냈다"며 문세윤과 딘딘을 지목했다.
문세윤과 딘딘은 "우리가 언제?"라며 황당해 했지만 나인우는 "딘딘 형이 매일 '가자', 세윤이 형은 매일 '카메라 없잖아'"라며 자신의 말을 막는 형들의 구겨진 표정과 말투를 흉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우가 형들에게 혼났다고 폭로했다.
9월 2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나인우는 형들에게 혼난 후 조용해진 거라고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나인우가 처음에는 말이 많았던 반면 점점 편해지면서 말수가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나인우는 “형들에게 버스에서 혼나고 그 때부터 조용히 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연정훈이 “우리가 언제 혼냈냐”고 반박하자 나인우는 “세윤이 형하고 딘딘 형이 혼냈다”며 문세윤과 딘딘을 지목했다.
문세윤과 딘딘은 “우리가 언제?”라며 황당해 했지만 나인우는 “딘딘 형이 매일 ‘가자’, 세윤이 형은 매일 ‘카메라 없잖아’”라며 자신의 말을 막는 형들의 구겨진 표정과 말투를 흉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1박2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개그맨 사칭남, 강아지 학대범이었다‥유재석 박성광도 “전혀 몰라”(궁금한Y)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김희정, 손바닥만한 비키니로 드러낸 볼륨감‥‘꼭지’ 아역은 잊어라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200억 시세차익 이다해, 섹시한 수영복 자태‥♥세븐과 럭셔리 여행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언급→“송승헌 같은 사람과 결혼했으면”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권은비, 워터밤 의상 위험 대비 “화장실서 샤워기 물 맞으면서 피팅”(전참시)
- 금쪽이 母 “임신 32주에 교통사고→태아 빈혈 응급수술” 아들 문제 자책(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