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절친 안혜경 결혼식 참석 “행복하게 잘 살아” 애틋 포옹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절친 안혜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효리는 9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혜경아 행복하게 잘살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안혜경과 애틋한 포옹을 나누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안혜경은 이날 촬영감독 송요훈과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이효리가 절친 안혜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효리는 9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혜경아 행복하게 잘살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안혜경과 애틋한 포옹을 나누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안혜경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효리는 신부가 입장하는 순간을 찍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특히 영상 속에는 결혼식 사회를 맡은 송중기의 목소리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안혜경은 이날 촬영감독 송요훈과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안혜경은 "저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이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이효리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개그맨 사칭남, 강아지 학대범이었다‥유재석 박성광도 “전혀 몰라”(궁금한Y)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김희정, 손바닥만한 비키니로 드러낸 볼륨감‥‘꼭지’ 아역은 잊어라
- 200억 시세차익 이다해, 섹시한 수영복 자태‥♥세븐과 럭셔리 여행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언급→“송승헌 같은 사람과 결혼했으면”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권은비, 워터밤 의상 위험 대비 “화장실서 샤워기 물 맞으면서 피팅”(전참시)
- 금쪽이 母 “임신 32주에 교통사고→태아 빈혈 응급수술” 아들 문제 자책(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