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막 찍어도 화보
강주일 기자 2023. 9. 24. 16:42





블랙핑크 리사의 한 마디에 온라인이 들썩였다.
리사는 23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You’re not invited”(당신은 초대되지 않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리사는 짧은 핑크 미니스커트에 튜브톱, 크롭 재킷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여기에 커다란 안경으로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누리꾼들은 “비율이 탈인간이다” “힙 걸” “인형이냐”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특히 리사가 세계적 부호인 루이비통가(家) 2세와 열애설에 휩싸인 상태인데다, YG와 계약이 만료된 블랙핑크가 재계약 여부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인지라 그가 쓴 멘트 속 의미에도 관심이 쏠렸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현역가왕3)
- 조세호·이이경 손절한 유재석, 허경환으로 채운다
- 장원영 “홍콩은 좋아하는 나라” 발언에 “중국 주권 모독” 불매 조짐
- 윤미라, ‘70대 맞아?’ 반응 폭발한 수영복 몸매…“관리 안 하는데”
- [전문] ‘강도 제압했더니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 강도 ‘적반하장’ 역고소에 분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