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또 충격 사건 발생, 한지민X이민기 위기 어쩌나[오늘TV]

황혜진 2023. 9. 24. 1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 이민기의 공조수사에 위기가 닥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14회 방송을 앞둔 9월 24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혼란스러운 무진에 또 다른 충격 사건이 발생한다. 연쇄살인범을 쫓는 봉예분과 문장열, 그리고 김선우 사이 벌어지는 심상치 않은 일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한지민, 이민기의 공조수사에 위기가 닥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14회 방송을 앞둔 9월 24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갈등에 이어 문장열의 김선우(수호 분)를 향한 매서운 눈빛까지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지난 방송은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에 이어 김선우까지 연쇄살인범 누명을 벗은 가운데 그동안 봉예분과 문장열을 돕던 또 다른 초능력자 전광식(박노식 분)의 수상쩍은 행적이 불안감을 안겼다. 김선우와 박종배를 의심하게 만든 모든 단초가 전광식의 진술에서 시작됐기 때문. 이 모든 게 전광식이 살인을 저지르기 위한 설계일 가능성이 생기면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과 문장열의 불안한 균열이 포착됐다. 무슨 영문인지 조심스럽게 문장열과 대화를 하면서 뒤를 살피는 봉예분, 이 상황이 화가 난 듯 인상을 찌푸리는 문장열의 대비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어 문장열에게 화가 난 듯한 봉예분의 심상치 않은 표정이 궁금증을 안긴다. 공조 수사 속 어느새 자신들만 인지하지 못하는 ‘썸’을 타고 있는 봉예분과 문장열. 이들에게 무슨 갈등이 벌어지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또 다른 사진 속 뭔가를 쫓던 문장열은 김선우를 발견하고 매서운 눈빛으로 돌변해 있다. 긴장감을 더욱 높이는 김선우의 알 수 없는 표정까지 이들이 무슨 일로 아슬아슬한 대면을 하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혼란스러운 무진에 또 다른 충격 사건이 발생한다. 연쇄살인범을 쫓는 봉예분과 문장열, 그리고 김선우 사이 벌어지는 심상치 않은 일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힙하게’ 14회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