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필름 맥스 기술로 800회 퍼프 이정표 달성

입력 2023. 9. 24. 1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르트문트, 독일 -- 비즈니스와이어 -- OS의 선구적인 일회용 제품 시리즈인 OS 베이프(OS Vape)가 다양성을 선보이며 베이핑 업계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영국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독립 테스트 기관 중 하나인 인터사이언티픽(Inter Scientific)은 최근 필름 맥스 솔루션이 880~920회 퍼프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는 OS 베이프 제품은 800회 퍼프를 쉽게 초과하고 심지어 900회까지도 가능하다고 확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 독일 -- 비즈니스와이어 -- OS의 선구적인 일회용 제품 시리즈인 OS 베이프(OS Vape)가 다양성을 선보이며 베이핑 업계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독일에서 주최된 인터타박(InterTabac)에서 소개됐다.

독일 시샤(물담배) 제품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인정받는 OS는 광범위한 현지 채널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풍부한 리소스 기반을 활용해 OS가 일회용 전자 담배 영역에 진출함으로써 소비자는 향상된 퍼프 횟수, 저렴한 가격, 비할 데 없는 베이퍼 일관성을 누릴 수 있다.

미래 마케팅 인사이트(Future Marketing Insights)에서 공개된 바와 같이 유럽의 일회용 시장은 2022년에 32.3%의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상당한 성장을 보였다. 이러한 급성장은 재충전이나 리필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번거롭지 않고 연기 없는 대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대변한다.

일회용품 부문의 진화는 소비자에게 향상된 편의성과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OS는 이러한 추세를 활용해 혁신적인 제품 시리즈와 탄탄한 현지 유통망으로 탁월한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 또한 OS의 제품은 보다 안전한 대안을 찾고 있는 성인 흡연자에게 옵션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독일의 흡연율을 잠재적으로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

OS 베이프의 출시는 일회용 전자 담배 영역에서 이 기업의 획기적인 발전을 나타낸다. 유럽의 선도적인 시샤 브랜드인 OS는 세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일회용 솔루션인 필름 맥스(FEELM Max)를 통합해 제품의 성능을 강화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는 TPD 표준을 준수하는 2mL 전자 액상으로 800회 이상의 퍼프를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경제적으로 유리한 옵션을 누릴 수 있다.

퍼프 수의 30% 증가는 경험적으로 검증됐다. 영국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독립 테스트 기관 중 하나인 인터사이언티픽(Inter Scientific)은 최근 필름 맥스 솔루션이 880~920회 퍼프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는 OS 베이프 제품은 800회 퍼프를 쉽게 초과하고 심지어 900회까지도 가능하다고 확증했다. 이를 통해 OS 베이프의 소비자는 더 많은 퍼프를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의 시장 기준을 재정의하게 됐다.

더욱 차별화된 OS 베이프의 면 없는 디자인은 분무 효율성을 높여 2mL 전자 액상 용량의 활용도를 향상한다. 개선된 퍼프 수명 외에도 꾸준한 전력 관리 시스템은 95%라는 우수한 베이퍼 일관성을 보장해 만족스러운 베이핑 경험을 전달한다. 상단에 새겨진 체리 모양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투명한 전자 액상 탱크는 소비자의 불안을 완화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OS

OS 타바코(OS Tobacco)는 2017년에 시샤(물담배) 사업을 론칭한 후 아프리카 퀸(African Queen) 및 보니앤클라이드(Bonnie ’n Clyde)와 같은 독특하고 뛰어난 풍미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로써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시샤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독일의 가장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물담배 브랜드로 유명한 OS 타바코는 최근 베이핑 산업에 대한 첫 번째 모험인 신제품 OS 베이프를 출시했다.

필름

스무어에 속한 주력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은 세계 최고의 폐쇄형 전자담배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필름은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을 기반으로 본연의 풍미를 재현하는 기술과 혁신적인 전자 기술을 결합해 궁극의 센세이션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FEELM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