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오늘(24일) 신곡 ‘Please’ 발매…‘힙하게’ OST 마지막 주자

황혜진 2023. 9. 24.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JTBC '힙하게' OST 대미를 장식한다.

하현상은 9월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7번째 OST 'Please (플리즈)'에 참여한다.

하현상은 2018년 데뷔한 이후 다수의 싱글과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하며 국내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JTBC ‘힙하게’ OST 대미를 장식한다.

하현상은 9월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7번째 OST ‘Please (플리즈)’에 참여한다.

‘Please’는 잔잔한 분위기로 시작돼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하현상의 섬세한 보컬과 어우러졌다. ‘남겨진 나의 기억 속에 당신의 모습 영원해’, ‘이제 편히 쉬어요 언젠가 웃으며 다시 만나요’ 등 애절한 노랫말 역시 짙어지는 감성을 배가시키며 긴 여운을 선사한다.

하현상은 2018년 데뷔한 이후 다수의 싱글과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하며 국내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 지난 4월 첫 정규 앨범 ‘Time and Trace’를 발표한 데 이어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며 많은 팬들과 호흡했다. 오는 11월에는 대만에서 첫 해외 팬미팅 ‘HA HYUN SANG - 1st Mini Live & Fan Meeting in Taipei’를 개최해 처음으로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치는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