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들, 위즈파크서 특별한 가족운동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 10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KT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무박 캠프닉 특별 행사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 10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캠프닉'은 소풍을 가듯 도심 근교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캠핑을 뜻하는 신조어다.
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KT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무박 캠프닉 특별 행사로 진행했다. 고객들은 kt wiz 선수들이 뛰는 야구장 그라운드 위에서 큰 공굴기기, 줄다리기, 전광판 O.X 퀴즈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을 운동회를 즐기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녀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달고나 만들기, 딱지치기 등의 전통놀이 이벤트를 함께했다. 이외에도 23일 열린 kt wiz의 광주 KIA 원정경기를 KT위즈파크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단체로 관람하며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이날 진행한 원정 경기 단체 응원은 광주 경기 중계를 맡은 SPOTV를 통해 이원 생중계 됐다. 경기 종료 후에는 키즈랜드 인기 콘텐츠를 상영하며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졌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야구를 좋아하는 KT 가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니TV 키즈랜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른용 스낵 농심 `먹태깡` 600만봉 판매 넘었다
- "드라마 속 `더 글로리`가 실제로"…담뱃불로 지지고, 성착취물까지 촬영 `10대 女` 징역
- 女 초등생에 "사귀어 달라"…아파트 복도까지 따라간 40대 男 `징역형`
- 일가족 5명 서울·김포서 숨져…현장서 `돈문제 갈등` 유서 나와
- 인천 지하차도서 광역버스-덤프트럭 추돌…28명 중·경상
- 美관세 협상 이제 첫발… "최종 타결까지 늦출수록 유리"
- 트럼프 압박에도 美 판매 늘린 현대차·기아, 2분기도 달린다
- SKT 악재 만난 카카오, AI 메신저 카나나가 반전 카드될까
- 3년 전 수억 털렸는데…SKT 유심 정보 유출에도 소극 대응하는 가상자산거래소
- 신한·KB·하나, 리딩뱅크 3국지…정상혁·이환주·이호성 자존심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