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퇴장→예기치 못한 교체→45분 소화…황희찬, 공격P 생산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턴)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지만 공격 포인트 생산에는 실패했다.
두 경기 연속 선발 출격이다.
지난 주말 리버풀전에서 전반 7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황희찬은 이날도 활발하게 움직였다.
황희찬은 예기치 못한 교체를 당하게 되면서 전반만 소화한 채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황희찬(울버햄턴)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지만 공격 포인트 생산에는 실패했다.
울버햄턴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루턴에 위치한 케닐워스 로드에서 열린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에서 루턴 타운과 1-1 무승부를 거뒀다.
황희찬은 이날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두 경기 연속 선발 출격이다. 지난 주말 리버풀전에서 전반 7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황희찬은 이날도 활발하게 움직였다. 경기 초반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했고 네투와 함께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하지만 변수가 생겼다. 전반 장-리크너 벨레가르드가 상대 선수와 엉켜 넘어진 이후 보복 동작을 가하면서 곧바로 퇴장을 당했다. 이후 수적 열세 상황에 처한 울버햄턴은 후반 시작과 함께 황희찬을 뺐다. 맷 도허티를 넣으면서 수비수를 늘리는 선택을 했다.
황희찬은 예기치 못한 교체를 당하게 되면서 전반만 소화한 채 경기를 마무리했다. 세 경기 연속골 사냥에 도전했지만 무산되며 아쉬움을 삼켜야 했다.
후반 5분 역습 상황에서 네투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하지만 후반 20분 주앙 고메스가 페널티킥을 내주면서 경기는 1-1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블랙핑크, 로제만 재계약 도장찍었다! 지수·리사 천문학적 계약금 받고 이적…‘따로 또
- 안혜경, 24일 비연예인과 결혼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살게요”
- 브브걸 유정♥이규한, 공개 연인들의 핫한 럽스타그램.. 볼륨감 넘치는 몸매
- 비투비 이창섭, 내 집 마련 성공.. 입주 앞두고 이웃에 선물 돌리는 훈훈함까지 (나혼자산다)
- 이시언 “기안84 그림 샀다.. 만날 때마다 건강 물어”→“한혜진, 빨리 결혼했으면”
- “용납 못해”…‘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 VS 11기 영철과 위험한 삼각관계
- 이승기♥이다인 부케 주인공…이호연, 오늘(23일) 결혼
- 전혜빈, 한옥서 子 으리으리 돌잔치..♥치과의사 남편과 환한 ‘미소’
- 이서진, 브루클린 생가+‘학비 7,600만 원’ 모교 방문.. “애 안 낳는 이유는 올인할까 봐”
- “신동엽은 읽었지만 이경규는 못 읽었다”…대상 출신 코미디언 유튜브 도전, 엇갈린 결과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