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 앤 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25일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 이탈리아 명품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해 만든 '부티크 앤 카페'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바일 어플로 향의 종류와 발향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디퓨저'부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테이블웨어' 라인까지 기존 향수뿐만 아니라 아쿠아 디 파르마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은 25일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 이탈리아 명품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해 만든 '부티크 앤 카페'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향수 매장(부티크)과 카페를 접목시킨 세계 최초 매장이다. 매장은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IL CHIOSCHETTO A SEOUL)이라는 테마로 꽃과 커피향이 그윽한 이탈리아 골목길 노천 카페를 재현해냈다.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이프스타일 제품 그리고 브랜드 고유의 음료와 디저트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모바일 어플로 향의 종류와 발향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디퓨저'부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테이블웨어' 라인까지 기존 향수뿐만 아니라 아쿠아 디 파르마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 이탈리아의 정수를 담은 시그니처 커피와 브랜드 대표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미르토 스파클링 에이드', '피코 디 아말피 스파클링 에이드' 등의 음료를 선보인다.
디저트로는 한남동 유명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오르조' 출신의 김호윤 셰프와 협업한 젤라또 4종을 비롯해 '본조르노 판나코타', '초콜렛 토르타', '크루아상 3종'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들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10월 3일까지 카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시 향수 1.5㎖을 증정하고, 개인 SNS에 방문 사진을 업로드하면 핸드크림 2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아쿠아 디 파르마 카드에 새길 수 있는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진행한다. 10월 9일까지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7~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LA산불 진압에 죄수 900명 투입…"하루 불 끄면 이틀 감형"
- 창밖 고개 내민 택시승객, 시속 5㎞ 급정거에 "악" 보상요구[영상]
- 43세 송혜교, 쇼트커트에 동글안경…동안인데 더 어려졌네 [N샷]
- "여자랑 누워 20분간 낮잠 3만원, 하룻밤 50만원"…신종 카페 떴다
- "임신 중 가슴 빤히 보는 남편 'XX 좀 커졌어?'…수치스럽다" 시끌
- 걸그룹 아내 두고 '불륜' 야구선수 "아내와 대화로 풀어…야구로 보답"
- 김종민, "결혼운·자식운 동시에…기러기아빠 될 것" 점사에 '깜짝'
- 김희철 "19년 전 교통사고로 장애인 판정…인정하기 싫어 스티커 거절"
- "20세 아들, 커플여행 보내도 될까" 父 걱정…누리꾼 "피임이나 잘 가르쳐라"
- 서정희 "서세원과 이혼 후 불순한 남자들 접근…재혼 생각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