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풀타임·케인 해트트릭에 뮌헨, 보훔 7대 0으로 격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풀 타임으로 뛴 경기에서 독일 프로축구 바이에른 뮌헨이 대승했다.
23일(현지 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분데스리가 5라운드에서 뮌헨은 보훔을 7대 0으로 꺾었다.
전반 24분 김민재는 보훔 골키퍼의 롱킥을 헤딩으로 걷어냈다.
후반 21분 김민재는 보훔의 타쿠미를 밀어내고 뮌헨 진영에서 공을 아웃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재가 풀 타임으로 뛴 경기에서 독일 프로축구 바이에른 뮌헨이 대승했다.
23일(현지 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분데스리가 5라운드에서 뮌헨은 보훔을 7대 0으로 꺾었다. 이날 경기로 뮌헨은 4승 1무로 리그 1위에 올랐다.
김민재는 4-2-3-1 포메이션의 센터백으로 활약했다. 센터백 파트너는 네덜란드 출신 마테이스 더리흐트였다.
전반 24분 김민재는 보훔 골키퍼의 롱킥을 헤딩으로 걷어냈다. 전반 33분엔 오른쪽 측면으로 들어오는 롱패스도 차단했다.
후반전에서도 김민재의 활약은 계속됐다. 후반 21분 김민재는 보훔의 타쿠미를 밀어내고 뮌헨 진영에서 공을 아웃시켰다.
이날 경기에서 해리 케인은 3골을 넣으며 해트트릭에 성공했다. 이 외에도 추포모팅, 더리흐트, 자네, 텔이 각각 1골씩 넣으며 뮌헨을 승리로 이끌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