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에이전트H “덱스, 처음 봤을 때 건방지다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전트H가 덱스의 첫인상을 언급했다.
덱스와 에이전트H는 UDT 선후배 사이로 '가짜사나이'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에이전트H는 "'가짜사나이'를 통해 덱스를 처음 봤다. 무슨 저런 건방진 놈이 있나 싶었다"면서도 "표현은 거침없어도 대단히 예의 바르고 괜찮은 친구라 생각했다. 100% 잘 될 거라 생각해서 같이 일을 해보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덱스가 출연했다. 덱스의 매니저 겸 대표이사는 8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전트H였다.
덱스와 에이전트H는 UDT 선후배 사이로 ‘가짜사나이’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에이전트H는 덱스에 대해 “UDT 선후배 사이긴 하지만 (기수 차이가 나서) 같이 생활을 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에이전트H는 “‘가짜사나이’를 통해 덱스를 처음 봤다. 무슨 저런 건방진 놈이 있나 싶었다”면서도 “표현은 거침없어도 대단히 예의 바르고 괜찮은 친구라 생각했다. 100% 잘 될 거라 생각해서 같이 일을 해보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덱스는 에이전트H에 대해 “제가 빛을 보지 못할 때 비전을 보고 기다려줬다”면서 “이 사람과 일을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효심이네’ 김도연, 정명숙 들이받으며 교통사고
- ‘효심이네’ 남보라, 설정환과 고시원서 첫 만남
- ‘효심이네’ 하준, 유이 PT 거절 “여자랑 운동 안 해”
- [종합] ‘놀면 뭐하니’ 노을X바이브, 가을 최애곡 소환(ft.장혜진)
- ‘놀면 뭐하니’ 박진주 “고3 때 꿈이 강균성과 결혼”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아이유, 박명수가 키웠다”
- 고규필·양세찬, 상의 탈의 등목에 전현무 “충격적” (‘부름부름 대행사’)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부케 받은 이호연, 오늘(23일) 결혼
- 이미주, 바이브 윤민수와 ‘그 남자 그 여자’ 듀엣 성사? (‘놀면 뭐하니?’)
- 임영웅·아이유, 콘서트 암표 용서 없다 “티켓 취소+영구 제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