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가 안정환 닮은꼴? 이천수 母 “살짝 스치면 비슷해” 도치맘 인증(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 어머니가 아들과 안정환의 외모를 비교했다.
반면 이을용이 언급되자, 이천수 어머니는 바로 아들을 선택하며 "현영민, 이을용, 박지성은 너하고 비교를 하면 안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때 이천수 어머니는 "살짝 스치면 안정환이랑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이주은은 놀라 급히 말렸지만, 이천수 어머니는 "살짝 감았다 뜰 때 눈이 희미하지 않나. 그때 닮았다"라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천수 어머니가 아들과 안정환의 외모를 비교했다.
9월 2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천수 3대의 강원도 영월 여행이 공개됐다.
이천수는 딸 이주은이 자신의 외모를 닮은 것에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즉석제서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장동건과 이천수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이천수 어머니는 “장동건이지 당연히. 그건 솔직히 정확하게 얘기해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발끈했다. 이주은은 “장동건 님 얼굴을 모르는데 장동건”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이을용이 언급되자, 이천수 어머니는 바로 아들을 선택하며 “현영민, 이을용, 박지성은 너하고 비교를 하면 안 된다”라고 설명했다. 박준형은 “엄마의 개인적인 의견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천수 어머니가 급히 최용수를 추가하자, 김지혜는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축구선수 2위 아니었나”라고 지적했다.
그때 이천수 어머니는 “살짝 스치면 안정환이랑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이주은은 놀라 급히 말렸지만, 이천수 어머니는 “살짝 감았다 뜰 때 눈이 희미하지 않나. 그때 닮았다”라고 주장했다. 이천수는 “그건 사람이 안 보이지 않나”라고 황당해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안정환♥이혜원 “뉴욕대 딸 리원, 한국 숙취해소제 보내달라고‥美서 인기”(선넘은 패밀리)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박명수 “임영웅 콘서트 암표 850만원? 사지도 팔지도 마라”(라디오쇼)
- 안정환♥이혜원, 딸 국제결혼 OK 아들은 NO? “외국 며느리 힘들다”(선넘은패밀리)[어제TV]
- 서장훈, 부부관계 중 잠드는 남편에 “다시 돌아가!”(물어보살)
- 퀸 와사비, 몸매 부심 엄청나네 “과시하려고 비키니 사진 올린다”(아우르기루)
- 천하의 이효리도 44세 나이 못 속여 “옛날 거 말고요” 굴욕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