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인 “서장훈에 개인 카드 받아” 훈훈 미담 공개(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영선수 정유인이 서장훈의 미담을 공개했다.
이날 정유인은 "난 사실 장훈이 개인 카드를 받은 사람"이라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현재 서장훈의 짝인 예원이 "난 안 주고"라고 발끈하자 "넌 이따가 새로 발급해서 줄게, 블랙 카드로"라고 너스레 떨 서장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수영선수 정유인이 서장훈의 미담을 공개했다.
9월 23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02회에서는 추석 특집을 맞아 제로베이스원(제베원) 김지웅, 박건욱부터 개그우먼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 김혜선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게스트들이 출연했다.
이날 정유인은 "난 사실 장훈이 개인 카드를 받은 사람"이라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현재 서장훈의 짝인 예원이 "난 안 주고"라고 발끈하자 "넌 이따가 새로 발급해서 줄게, 블랙 카드로"라고 너스레 떨 서장훈.
그는 곧 "사실 나랑 수근이랑 '무엇이든 물어보살' 할 때 예전에 유인이가 방송에 처음으로 나온 거다. 고민을 들고. 운동하는 후배니까 가서 맛있는 거 고기랑 좀 먹고 가라고 해서 카드를 줬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이수근에게는 "수근이는 뭐 줬냐"는 질문이 향했고 그는 "식당 알려줬어"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안정환♥이혜원 “뉴욕대 딸 리원, 한국 숙취해소제 보내달라고‥美서 인기”(선넘은 패밀리)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박명수 “임영웅 콘서트 암표 850만원? 사지도 팔지도 마라”(라디오쇼)
- 안정환♥이혜원, 딸 국제결혼 OK 아들은 NO? “외국 며느리 힘들다”(선넘은패밀리)[어제TV]
- 서장훈, 부부관계 중 잠드는 남편에 “다시 돌아가!”(물어보살)
- 퀸 와사비, 몸매 부심 엄청나네 “과시하려고 비키니 사진 올린다”(아우르기루)
- 천하의 이효리도 44세 나이 못 속여 “옛날 거 말고요” 굴욕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