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와 운동 안 해” 하준, 유이 개인 트레이닝 거부 (효심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준이 유이와 함께 운동하기를 거부했다.
하지만 이효심이 강태호를 맞자 강태호는 "새벽 5시에 트레이너가 당신밖에 없냐"며 "혼자 운동하겠다"고 거부했다.
이효심이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지켜봐 주겠다고 제안해도 강태호는 거부했다.
이효심이 "왜요?"라고 묻자 강태호는 "저는 여자와 운동 안 한다. 그게 제일 큰 이유"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준이 유이와 함께 운동하기를 거부했다.
9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3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강태호(하준 분)는 이효심(유이 분)에게 독설했다.
이효심은 어려운 집안 형편 때문에 새벽 5시부터 개인 트레이닝을 하기로 했다. 강태호가 새벽 5시부터 운동을 원한 회원. 하지만 이효심이 강태호를 맞자 강태호는 “새벽 5시에 트레이너가 당신밖에 없냐”며 “혼자 운동하겠다”고 거부했다.
이효심이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지켜봐 주겠다고 제안해도 강태호는 거부했다. 이효심이 “왜요?”라고 묻자 강태호는 “저는 여자와 운동 안 한다. 그게 제일 큰 이유”라고 말했다. 강태호는 “새벽 5시에 운동하려고 PT를 끊은 것뿐”이라고 설명했다.
다른 트레이너들은 모두 새벽 5시 출근을 거부한 상황. 이효심은 원래 강태호를 담당하기로 했던 트레이너에게 강태호에 대해 “재수 없다. 재수 없는 정도가 아니라 진상 중의 진상이다”고 탄식했다.
하지만 대표는 강태호에 대해 “비위 잘 맞춰라. 계속 PT 끊을 수 있게 각별하게 신경 써라. 센터 사정도 어려운데 VIP 놓치면 안 되니까 수고해라. 이번 건 인센티브 입건했다”고 말하며 이효심은 꼭 강태호를 붙잡아야 하는 상황이 됐다. (사진=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안정환♥이혜원 “뉴욕대 딸 리원, 한국 숙취해소제 보내달라고‥美서 인기”(선넘은 패밀리)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박명수 “임영웅 콘서트 암표 850만원? 사지도 팔지도 마라”(라디오쇼)
- 안정환♥이혜원, 딸 국제결혼 OK 아들은 NO? “외국 며느리 힘들다”(선넘은패밀리)[어제TV]
- 서장훈, 부부관계 중 잠드는 남편에 “다시 돌아가!”(물어보살)
- 퀸 와사비, 몸매 부심 엄청나네 “과시하려고 비키니 사진 올린다”(아우르기루)
- 천하의 이효리도 44세 나이 못 속여 “옛날 거 말고요” 굴욕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