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이호연 "4년 연애 끝 결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쇼핑 호스트 이호연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 한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호연은 지난 4월 이승기·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이목을 모았다.
당시 이호연은 "처음으로 친구에게 건네 받은 부케. 언니만큼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 두 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호연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어 “먼저 식을 준비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 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호연은 지난 4월 이승기·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이목을 모았다. 당시 이호연은 “처음으로 친구에게 건네 받은 부케. 언니만큼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 두 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호연은 YG케이플러스 소속이며 쇼핑호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이호연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벌써 하루 앞으로 예식이 다가왔네요.
저희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 합니다.
먼저 식을 준비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 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저희들의 마음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먼저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을 만나 소중한 분들께 알리는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세요.
2023년 9월, 이호연 올림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단식 24일 만에 중단…"법원 출석 등 일시적 일정 소화"
- 미끄러져 다친 노모...홀로 간병하던 50대 딸의 선택
- 백종원 “꼴보기 싫어 죽겠네”…예산시장 보고 분노한 이유
- 비명계 의원 '살인예고' 40대 검거…집에 소총·석궁 없었다
- 학생에게 3만원 생일케이크 받은 교사…처벌은?[부패방지 e렇게]
- ‘도로위의 레이스카’ 눈길..나혼자 산다 샤이니 ‘키’[누구차]
- ‘제사 거부’ 며느리에 이혼하라는 시어머니, 이혼 사유 될까요[양친소]
- 한지혜 "출산 후 인생 최저 몸무게…둘째 계획? NO"
- 키워준 친할머니 60회 찔렀다…10대 형제는 왜[그해 오늘]
- “사귀어 달라” 초등학생 따라간 40대...징역 8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