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디카프리오, 23세 연하 모델과 열애설...“스쳐가는 관계 그 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사진 왼쪽)가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25·〃오른쪽)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비토리아 세레티와 공식적으로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는 디자이너 프란체스카 라자리의 딸로, 샤넬의 뮤즈다.
디카프리오는 세레티 이전에도 모델 지지 하디드(28)와 스캔들에 휘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사진 왼쪽)가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25·〃오른쪽)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비토리아 세레티와 공식적으로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페이지식스는 한 소식통의 말을 빌려 최근 몇 달간 미국과 해외에서 여러 차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두 사람이 진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한 내부자는 “두 사람은 지난 몇 달 동안 꽤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는 것을 즐기고 있다”고 페이지식스에 전했다.
디카프리오와 세레티는 지난달 9일 스페인의 한 클럽에서 대중 앞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미국 산타 바바라에서는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커피를 즐기는 두 사람이 목격담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영국에서 진행된 ‘보그 월드: 런던’ 파티에 참석했다. 파티에 있었던 한 내부자는 “레오와 비토리가 밤새도록 함께 대화하고 춤을 췄다. 두 사람의 로맨스는 단순히 스쳐가는 관계 그 이상”이라 귀띔했다.
다만 양측은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이탈리아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는 디자이너 프란체스카 라자리의 딸로, 샤넬의 뮤즈다. 그는 프라다, 크리스찬 디올, 미우 미우, 이브 생 로랑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함께 일했다. 그는 2020년 6월 DJ 마테오 밀레리와 결혼했으나, 현재 별거 중인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싿.
디카프리오는 세레티 이전에도 모델 지지 하디드(28)와 스캔들에 휘말렸다. 여러 외신들은 두 사람이 지난해 9월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나, 올해 2월 결별했다고 전했다.
불과 한달 뒤인 지난 3월 재결합 소식이 전해져 두 사람의 관계에 다시 불이 붙나 싶었으나, 두 사람 사이는 이전과는 같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소식통의 말을 빌려 “레오와 지지는 더 이상 함께 데이트를 하지 않는다. 지지는 곧 3살이 되는 딸 카이의 엄마로서의 책임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디카프리오는 지지 하디드 이후 마야 자마(28), 모델 조시 레드몬드(21), 모델 로즈 버트램(28) 등 다양한 이와 염문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했는데 맞았다 하면 돼” 아내 목소리 반전… 전직 보디빌더의 최후 [사건수첩]
- “정관수술 했는데 콘돔 갖고 다닌 아내”…아파트·양육권 줘야 할까?
- “저 여자 내 아내 같아”…음란물 보다가 영상분석가 찾아온 남성들
- “보면 몰라? 등 밀어주잖아” 사촌누나와 목욕하던 남편…알고보니
- 세탁기 5만원?…직원 실수에 주문 폭주, 56억 손해 본 회사는? [뉴스+]
- 알바 면접 갔다 성폭행당한 재수생…성병 결과 나온 날 숨져 [사건 속으로]
- 아내 몰래 유흥업소 다니던 남편…결국 아내와 태어난 아기까지 성병 걸려
- 무궁화호 객실에서 들리는 신음소리…‘스피커 모드’로 야동 시청한 승객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