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민주 이재명, 24일차 단식 중단 회복치료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3일 24일차로 접어든 단식을 중단하고 회복치료에 들어갔다.
민주당 강선우 대변인은 이날 국회소통관 브리핑에서 이 대표가 의료진의 강력한 권고에 따라 24일간의 단식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강 대변인은 "이 대표르 진료하고 있는 의료진은 오늘 이 대표에게 더 이상의 단식은 환자의 건강을 심각하게 위해할 수밖에 없다는 소견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3일 24일차로 접어든 단식을 중단하고 회복치료에 들어갔다.
민주당 강선우 대변인은 이날 국회소통관 브리핑에서 이 대표가 의료진의 강력한 권고에 따라 24일간의 단식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강 대변인은 “이 대표르 진료하고 있는 의료진은 오늘 이 대표에게 더 이상의 단식은 환자의 건강을 심각하게 위해할 수밖에 없다는 소견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 당무위가 단식 중단 요청을 의결했고 각계의 단식 중단 요청 역시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 대변인은 이 대표의 회복치료와 관련, “당분간 현재 입원한 병원(녹색병원)에서 치료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의료진과 협의해 법원 출석 등 일시적인 외부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석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9월 28일∼10월 1일 나흘간
- “8월 전기료 폭탄…또 올려?” 추가인상 검토에 소상공 울분
- 수술실 CCTV 의무화 초읽기…“영상보관·훼손 대처 고심”
- "30분만에 고기 10인분 먹튀" 식당주인 현상수배 걸어
- 신인 가수인 줄 알았는데… BTS 뷔, 강릉서 깜짝 게릴라 공연
- 10여년간 129억 횡령한 강릉 새마을금고 직원들 2심도 8년형 구형
-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춘천 ‘인필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
- "로또 1등 당첨금 32억원 찾아가세요"…작년 10월 추첨·인천 미추홀구 판매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동해 오징어는 옛말? 서해안서 오징어 공수하는 동해안 횟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