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제로베이스원, '아는 형님' 출격…캐스팅 비화→자작 랩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아이돌과 스포츠 스타들이 '아는 형님'에 총출동한다.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추석 특집으로 진행, 개그우먼 박미선·조혜련·신봉선·김혜선, 스포츠 스타 모태범·유희관·정유인, 배우 예원, 가수 예린, 케플러 샤오팅·김채현, 제로베이스원 김지웅·박건욱이 출연한다.
이날 케플러 샤오팅은 댄스스포츠 선수 출신임을 밝히며 "'아는 형님'을 위해 솔로 안무를 만들어 왔다"고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추석 특집으로 진행, 개그우먼 박미선·조혜련·신봉선·김혜선, 스포츠 스타 모태범·유희관·정유인, 배우 예원, 가수 예린, 케플러 샤오팅·김채현, 제로베이스원 김지웅·박건욱이 출연한다.
이날 케플러 샤오팅은 댄스스포츠 선수 출신임을 밝히며 “‘아는 형님’을 위해 솔로 안무를 만들어 왔다”고 전한다. 이어 화려한 댄스스포츠 무대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케플러 김채현은 하굣길에 있었던 남다른 길거리 캐스팅 일화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태연의 ‘I’를 열창하며 메인보컬다운 탄탄한 가창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제로베이스원 박건욱은 형님들을 주제로 한 자작 랩을 준비해 모두를 열광하게 했다는 후문. 또한 김지웅과 박건욱은 남자 아이돌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박력 넘치는 칼군무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밖에도 ‘콩트의 달인’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 김혜선은 주어진 상황극에 과몰입해 형님들과 웃음 케미를 선보이고, 모태범과 유희관은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은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뉴욕 아이폰15 상륙…1호 대기자 팀쿡도 '패싱'
- 백종원 “꼴보기 싫어 죽겠네”…예산시장 보고 분노한 이유
- ‘제사 거부’ 며느리에 이혼하라는 시어머니, 이혼 사유 될까요[양친소]
- 김의겸 "이재명 영장판사가 한동훈 동기"…법무부 "가짜뉴스 조치"
- 20대 여성 집, 사다리 타고 올라가 성폭행한 50대 ‘철컹’
- ‘도로위의 레이스카’ 눈길..나혼자 산다 샤이니 ‘키’[누구차]
- “사귀어 달라” 초등학생 따라간 40대...징역 8개월
- 한지혜 "출산 후 인생 최저 몸무게…둘째 계획? NO"
- 키워준 친할머니 60회 찔렀다…10대 형제는 왜[그해 오늘]
- 아파트서 추락사한 아들…모친·여동생도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