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처형’ 이유비 재발견, 탐욕과 불안 오가는 악랄함 ‘표정 변주’ 감탄(7인의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비가 절묘하고 소름 돋는 표정 변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9월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는 모네(이유비 분)가 다미(정라엘 분)를 철저하게 망가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술실에서 출산한 건 모네였다는 사실을 교내 방송을 통해 전교생에게 전한 다미의 모습에 모네는 얼굴이 사색이 돼 긴장감을 높였다.
결국 끌려 나온 다미의 모습을 본 모네는 마녀사냥을 멈춰달라며 이미지메이킹을 시작해 소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이유비가 절묘하고 소름 돋는 표정 변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9월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는 모네(이유비 분)가 다미(정라엘 분)를 철저하게 망가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술실에서 출산한 건 모네였다는 사실을 교내 방송을 통해 전교생에게 전한 다미의 모습에 모네는 얼굴이 사색이 돼 긴장감을 높였다. 결국 끌려 나온 다미의 모습을 본 모네는 마녀사냥을 멈춰달라며 이미지메이킹을 시작해 소름을 유발했다.
게다가 사전에 준비해 둔 산모수첩과 초음파 사진을 다미의 것처럼 사물함에 넣어놔 남다른 치밀함을 확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계약 후 첫 인터뷰에서 모네는 명주여고 이슈에 대한 질문에 긴장감을 애써 지우고 별로 친하지 않았다고 답하며 선을 그었다.
그런가 하면, 진실을 밝힐 기회라며 문자를 받은 모네는 당황한 얼굴을 하며 또다시 진모(윤종훈 분)에게 충성할 테니 제발 살려달라고 애원했다. 이후 다미의 라이브 방송을 초조하게 기다리던 모네는 실시간 방송에서 총격음과 함께 다미가 사라져 불안함이 가중됐다.
이처럼 이유비는 거짓말로 한 사람의 인생을 무너뜨리는 모네의 악랄함을 서늘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을 공포에 몰아넣었다. 특히 전개를 더욱 파국으로 치닫게 하는 가짜 뉴스를 거짓 눈물과 함께 외칠 때에는 소름마저 돋게 만들었다.
또한, 성공을 향한 탐욕스러운 눈빛과 자신의 비밀이 밝혀질까 노심초사하는 불안한 눈빛을 절묘하게 조율한 이유비는 캐릭터와 하나가 된 듯한 소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이유비가 주연인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딸 국제결혼 OK 아들은 NO? “외국 며느리 힘들다”(선넘은패밀리)[어제TV]
- 한지혜 “♥검사 남편과 육아관 달라, 육아휴직 낼거 아니면 따르라”(편스)[결정적장면]
- 신은경 10억 빚더미 “남편 바람나 통장 털어 도망” ‘7인의 탈출’[결정적장면]
- “양부가 인생 짓밟아” 황정음 딸 정라엘, 총 맞고 사망 ‘충격’(7인의 탈출)[결정적장면]
- 류현경, 13세에 정우성과 찍은 투샷‥리즈 시절 비주얼(백반기행)
- 대시남 추궁 받은 권은비, 덱스와 러브라인 전말 공개(전참시)
- 이후신♥김지민, 결혼관+허리 스킨십 포착 “훨씬 좋아” 현커 대놓고 通했다(애프터)[어제TV]
- 정혁, 전여친 환승이별 폭로→전 연인 실명 거론까지(살림남)
- 11기 영철, 이중 데이트 논란에 사과→댓글창 폐쇄 “배려 부족했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