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은비, 덱스와 러브라인?…KCM→조정식과 찐친 토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찐친' 가수 KCM, 브로맨스 박현규, 조정식 아나운서를 집으로 초대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5회에서는 권은비의 본업 모멘트부터 절친들과의 유쾌한 케미가 담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먼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른다는 권은비의 설레는 모습이 그려진다.
대학 축제 일정을 마친 권은비는 집에 KCM, 박현규, 조정식 세 사람을 초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5회에서는 권은비의 본업 모멘트부터 절친들과의 유쾌한 케미가 담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먼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른다는 권은비의 설레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대학 축제에 한 번도 가본 적 없다는 권은비는 첫 축제 무대에 긴장감을 놓지 못한다.
학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오른 권은비는 열정적으로 무대를 이끌며 축제 여신으로 거듭난다. 대학 축제 현장을 후끈하게 달군 권은비의 무대는 어떨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들은 권은비에게 “남자들한테 요즘 연락 많이 오지?”라며 최근 대시하는 남자가 없냐고 추궁하는가 하면, 덱스와의 러브라인을 언급한다. 과연 권은비를 둘러싼 선 넘는 토크의 행방은 어떻게 흘러갈지 눈길을 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23일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회식 중계방송 뒤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뉴욕 아이폰15 상륙…1호 대기자 팀쿡도 '패싱'
- 백종원 “꼴보기 싫어 죽겠네”…예산시장 보고 분노한 이유
- ‘제사 거부’ 며느리에 이혼하라는 시어머니, 이혼 사유 될까요[양친소]
- 키워준 친할머니 60회 찔렀다…10대 형제는 왜[그해 오늘]
- 20대 여성 집, 사다리 타고 올라가 성폭행한 50대 ‘철컹’
- ‘도로위의 레이스카’ 눈길..나혼자 산다 샤이니 ‘키’[누구차]
- '쿵하면 억' 외제차 사고…불법튜닝하고 보험금 뻥튀기[보온병]
- '이혼위자료' 명목으로 소유권 넘긴 부동산…양도세 대상일까?[세금GO]
- '라디오쇼' 박명수 "임영웅 콘서트, 암표 850만 원=사기·불법" 일침
- 아파트서 추락사한 아들…모친·여동생도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