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이동휘, 유재석 만났다…오늘(23일) '뜬뜬' 출격

노한빈 기자 2023. 9. 23.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이동휘 / CJ ENM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이동휘가 23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 MC 유재석과 유쾌한 만남을 선보였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폭발적인 예매 화력으로 추석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주역 이동휘가 23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뜬뜬'의 대표 콘텐츠 '핑계고'에서 예비 관객들과 만났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이동휘 / CJ ENM

공개된 영상에서 이동휘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머러스한 입담은 물론, 유재석과의 자연스러운 토크 사이 사이 묻어나는 인간적인 매력까지 발산했다. 특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퇴마 연구소의 자칭 부사장이자 유일한 직원 인배 역으로 착붙 캐릭터를 예고한 이동휘는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냈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