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10억 빚더미 “남편 바람나 통장 털어 도망” ‘7인의 탈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은경이 배란유도주사까지 맞아가며 이덕화의 재산을 탐내는 이유가 드러났다.
이에 차주란이 "내가 병원으로는 찾아오지 말라고 경고했지 않냐. 환자를 봐야 돈을 갚을 것 아니냐. 이런다고 돈이 나오냐"고 다그치자 사채업자는 "쪽팔리면 얼른 갚으라. 네 남편이 쓰지 않았냐"고 말했다.
차주란이 바람나 도망간 전 남편 대신 사채업자들에게 시달리고 있음이 드러나는 대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신은경이 배란유도주사까지 맞아가며 이덕화의 재산을 탐내는 이유가 드러났다.
9월 2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3회에서는 차주란(신은경 분)의 산부인과에 사채업자들이 들이닥쳤다.
이날 차주란의 병원은 사채업자들의 방문으로 뒤집어졌다. 이에 차주란이 "내가 병원으로는 찾아오지 말라고 경고했지 않냐. 환자를 봐야 돈을 갚을 것 아니냐. 이런다고 돈이 나오냐"고 다그치자 사채업자는 "쪽팔리면 얼른 갚으라. 네 남편이 쓰지 않았냐"고 말했다.
차주란은 "이혼한 지가 언제인데 그 자식이 왜 내 남편이냐. 난 그 돈 구경한 적도 없다"며 억울해했다.
그러자 사채업자는 "그러니까 인간 관리를 잘했어야 하는 것 아니냐. 남편이 새파랗게 어린 간호사와 바람나서 통장 털어먹고 내빼는 것도 모르고 뭐했냐"고 비꼬았다. 차주란이 바람나 도망간 전 남편 대신 사채업자들에게 시달리고 있음이 드러나는 대목.
사채업자는 "가서 내 늙은 애인에게 말하라. 남편 앞으로 사채 빚이 10억이라고"라며 당장 돈을 갚을 것을 요구했고, 발끈한 차주란은 "그쪽에 입만 벙긋해보라. 그땐 네 돈 안 갚고 확 죽어버릴 것"이라고 되레 협박을 가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재혼 임채무, 미모의 ♥아내 공개 “빚 150억에 화장실 생활” (슈돌)[결정적장면]
- 권은비 집 최초 공개, 머리카락 바닥에 버리는 털털함(전참시)
- 제주댁 이효리, 털털한 모습으로 180도 핑클핑클 하트 포즈 (천박사 퇴마 연구소 VIP 시사회)
- 현실판 SKY캐슬 조영구♥신재은 “아들 상위 0.3% 초중 전교회장” (퍼라)[어제TV]
- 김남일, 훈남된 고1 아들 공개 “♥김보민 몰래 바이크 타는 중” 말실수(손둥동굴)[어제TV]
- 김태호, 사망 90% 폐암 말기 극복 기적 “폐·심장에 항암제 도는 고통” 고백(몸신2)[어제TV]
- 신재은 “♥조영구, 현숙이 소개시켜줘‥언니랑 안 본다”(퍼펙트라이프)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박나래, 조부 병환 고백 “신촌 대학병원 모셔”(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