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 결혼 안한 이유…6년 공개열애 끝 결별한 연인은?(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현경이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이날 류현경은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서태지와 아이들 2집 컴백 때 뮤직드라마라는 걸 찍었다" 라고 말문을 열었다.
류현경은 배우 박성훈과 지난해 6년 열애 종지부를 찍었다.
류현경 박성훈은 2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6년 간 공개 열애를 하면서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연예계 대표 '배우 커플'로 불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 안 한 특별한 이유
배우 류현경이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류현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재은이 서태지와 아이들과 함께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이재은처럼 배우가 되면 서태지와 아이들을 만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연기 학원에 다니게 됐다고 밝혔다.
또 배우 생활 중 위기의 순간에 대해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밝힌 류현경은 “아르바이트를 할 때 나를 알아보는 손님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연예인 아니냐고 해서 아니라고 했다. 나중에 같이 일하는 친구도 모르고 연예인 닮아서 좋냐고 하더라. 그래서 좋았다고 했다”고 밝혔다.
또 류현경은 결혼을 안 한 이유를 묻자 “엄마가 하지 말라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살 연상 연하 커플로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2016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동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7년 3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류현경 박성훈은 2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6년 간 공개 열애를 하면서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연예계 대표 ‘배우 커플’로 불렸다. 2016년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동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7년 3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1996년 SBS 드라마 ‘곰탕’으로 데뷔한 류현경은 ‘단팥빵’‘무인시대’‘김약국의 딸들’을 비롯해 영화 ‘비천무’‘결혼은 미친짓이다’‘조폭 마누라2’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7년 만에 미국 재입성…11월 단독 콘서트 개최 - MK스포츠
- 방탄소년단, 전원 재계약…2025년 이후에도 하이브와 함께(공식) - MK스포츠
- 브브걸 유나, 아찔한 노출…글래머 섹시 볼륨감 - MK스포츠
- 미스코리아 출신 이세령 워터밤 영상 폭발적 관심 - MK스포츠
- 결승에서 남북대결 성사되나? 한국 1위 확정 지은 날, 북한도 키르기스스탄 꺾고 2연승&조 1위→16
- ‘사오싱 참사’ 충격에 고개 숙인 임동혁 “AG 무게감 달라, 결과는 어쩔 수 없지만 다시 열심히
- ‘61년 만에 AG 노메달’ 충격의 결과 받아든 임도헌 감독 “광인이, 지석이가 좋지 않아서…하지
- 이은영-전은하 데뷔골! 지소연 환상 FK까지…대한민국 女축구, 미얀마에 3-0 완승 [항저우AG] - MK스
- 설마설마했는데, 정말 아시아 삼류로 전락…‘12人 연봉 66억 5800만원’ 임도헌호, 충격적인 61년
- ‘항저우 참사 이어 사오싱 참사→61년 만에 노메달 수모’ 한국 남자배구, 51위 파키스탄에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