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일러스트 최우수작 바탕으로 제작된 '밤의 연회 릴리아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한정 영웅 밤의 연회 릴리아스를 업데이트했다.
밤의 연회 릴리아스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도적 영웅이다.
이 영웅의 일러스트는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픽시브와 함께한 두번째 에픽세븐 일러스트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5일까지는 월광 5성 영웅 도시의 그림자 슈의 신비 소환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밤의 연회 릴리아스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도적 영웅이다. 적과 자신의 최대 생명력 차이에 비례해 방어력을 관통한 공격을 펼치며 공격 스킬 명중 시 항상 치명타가 발생하기 때문에 높은 체력을 가진 상대 영웅을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다. 또, 공격 후 상대의 체력이 50% 이하라면 아군 전체의 공격력과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아군의 전투력 전반을 상승시킬 수 있다.
이 영웅의 일러스트는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픽시브와 함께한 두번째 에픽세븐 일러스트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제작됐다. 게임 내에서 퍼루티아의 보루에 선택돼 가문의 후계자 경쟁에 참여해 승리하는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5일까지는 월광 5성 영웅 도시의 그림자 슈의 신비 소환이 진행된다. 도시의 그림자 슈는 세번째 스킬 크림빵 작전으로 적의 최대 생명력을 감소시키는 상처 효과를 발생시키고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다. 또, 두번째 스킬 와일드 차지의 패시브 효과로 턴 시작 시 자신에게 강화 효과 찌릿찌릿을 부여한다. 찌릿찌릿은 공격 후 적 전체에게 높은 고정 피해를 입히고 상처를 발생시키는 강력한 효과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전세계 월드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3(이하 E7WC 2023)의 결승전을 오는 23일 개최한다.
이번 대회의 결승전은 낮 12시부터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이용자 300명을 초청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결승전 모든 경기는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4개 국어로 생방송 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