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리' 52주 신고가 경신, 국내외 업황 호조와 실적 level up - 한화투자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국내외 업황 호조와 실적 level up - 한화투자증권, BUY09월 20일 한화투자증권의 김도하 애널리스트는 코리안리에 대해 "목표주가를 12,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Buy를 유지. 투자 포인트는 1) 전통 재보험자에게 유리한 업황 2) 국내 보험사의 출재 니즈 확대 3) IFRS17: 연간 5,000억원 내외의 세전이익 예상. 업황에서의 명백한 개선 요인과 7%대의 배당수익률을 고려하면, 향후 3개년 평균 ROE 12% 대비 12mf PBR 0.35X 수준의 현 주가는 투자 매력이 높은 것으로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2,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국내외 업황 호조와 실적 level up - 한화투자증권, BUY
09월 20일 한화투자증권의 김도하 애널리스트는 코리안리에 대해 "목표주가를 12,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Buy를 유지. 투자 포인트는 1) 전통 재보험자에게 유리한 업황 2) 국내 보험사의 출재 니즈 확대 3) IFRS17: 연간 5,000억원 내외의 세전이익 예상. 업황에서의 명백한 개선 요인과 7%대의 배당수익률을 고려하면, 향후 3개년 평균 ROE 12% 대비 12mf PBR 0.35X 수준의 현 주가는 투자 매력이 높은 것으로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2,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집 통째로 빌려 밤새워 마셨는데…" 위니아전자의 몰락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패닉 빠진 민주당…여권서 꼽은 '이재명의 결정적 실수' 4가지
- "주 4일에 월급 그대로 달라" 황당 요구…여론도 돌아섰다
- '소아의료 붕괴 막아라'…전공의에 월 100만원 수당 준다
- 2주 만에 200만잔 불티…파리바게뜨 990원 커피
- 현대家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 여자배구 관람하다 '돌발 행동'…男 의대생들 무더기 퇴학
- '염전 노예' 확인한다며 신안 간 유튜버…'명예훼손' 피소
- '나는솔로' 상철, 영숙·영자 오가는 폭주…데프콘도 뿔났다
- "600만봉 넘게 팔렸다"…어른 입맛 잡은 '품절 대란'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