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출신 백호, 강호동 김호영에 방언 강의까지(고기서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이스트 백호가 제주 방언 강의를 한다.
이날 꽈추형과 강호동, 김호영이 찾은 세 번째 맛집은 숯 향이 가득 밴 고소한 육즙이 흐르는 제주 청정 흑돼지 맛집.
이어 자칭 타칭 '제주 애월 프린스'로 불리는 제주도민 출신 백호(강동호)가 일일 가이드로 '고기서 만나'에 등장한다.
이어 백호가 알려주는 제주 방언 강의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뉴이스트 백호가 제주 방언 강의를 한다.
9월 23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고기서 만나’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와 뉴이스트의 백호가 등장한다.
이날 꽈추형과 강호동, 김호영이 찾은 세 번째 맛집은 숯 향이 가득 밴 고소한 육즙이 흐르는 제주 청정 흑돼지 맛집. 다섯 가지 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백돼지 돈마호크와 풍미가 가득한 ‘제주 특산물’ 흑돼지 뼈삼겹까지 다채로운 고기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자칭 타칭 ‘제주 애월 프린스’로 불리는 제주도민 출신 백호(강동호)가 일일 가이드로 ‘고기서 만나’에 등장한다. 제주도에 숨은 맛집은 물론 고기 핫플레이스를 강호동, 김호영에게 알려준다고. 특히 이날 백호는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캐스팅 비화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순식간에 제주 삼합을 해치운 세 사람. 이어 백호가 알려주는 제주 방언 강의가 열린다. 사투리 선생님으로 빙의한 그는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제주도 방언을 족집게처럼 알려주며 가이드의 위상을 입증했다는 전언이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재혼 임채무, 미모의 ♥아내 공개 “빚 150억에 화장실 생활” (슈돌)[결정적장면]
- 권은비 집 최초 공개, 머리카락 바닥에 버리는 털털함(전참시)
- 현실판 SKY캐슬 조영구♥신재은 “아들 상위 0.3% 초중 전교회장” (퍼라)[어제TV]
- 신재은 “♥조영구, 현숙이 소개시켜줘‥언니랑 안 본다”(퍼펙트라이프)
- 김남일, 훈남된 고1 아들 공개 “♥김보민 몰래 바이크 타는 중” 말실수(손둥동굴)[어제TV]
- 제주댁 이효리, 털털한 모습으로 180도 핑클핑클 하트 포즈 (천박사 퇴마 연구소 VIP 시사회)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김민아 눈물 “父 폐암 말기, 1년 시한부 투병 중…차라리 모를 걸”(몸신2)[결정적장면]
- 노영국, 조카 하준 귀국에 “부모도 없고 끈 떨어진 연” (효심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