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모, 페이팔 PYUSD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팔의 스테이블코인 PYUSD가 간편 결제 서비스 벤모에서 출시됐다.
지난 20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페이팔은 블로그를 통해 "PYUSD가 벤모에서 우선 출시됐으며 향후 수 주 내에 전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팔은 PYUSD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월렛 상호 운용성과 확장성까지 갖춘 첫 스테이블코인"이라고 강조했다.
PYUSD의 벤모 지원은 페이팔이 PYUSD를 정식으로 공개한지 6주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이팔의 스테이블코인 PYUSD가 간편 결제 서비스 벤모에서 출시됐다.
지난 20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페이팔은 블로그를 통해 “PYUSD가 벤모에서 우선 출시됐으며 향후 수 주 내에 전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팔은 PYUSD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월렛 상호 운용성과 확장성까지 갖춘 첫 스테이블코인”이라고 강조했다.
PYUSD의 벤모 지원은 페이팔이 PYUSD를 정식으로 공개한지 6주만이다. PYUSD는 공개된 후 크립토닷컴, 코인베이스, 빗스탬프 및 크라켄 등의 거래소에 상장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페이팔은 2021년 가상자산 결제를 도입하고 2023년 웹3 결제를 위한 온·오프 램프를 구축하는 등 가상자산 분야에 적극적으로 진출해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팔, 가상자산→달러 환전 서비스 출시
- 페이팔 스테이블코인 출시…가상자산 결제 대중화 성큼
- 온 동네 사람 다 쓰는 앱에서 전문의약품도 판다고?”…결국 대표 소환 당했다
- 요즘도 4000원 자장면 있어요?…'용진이형'은 먹어 봤다 그리고 남긴 말이…
- 진중권 '이재명, 구질구질…가결시켜달랬으면 부결됐을 것'
- 외국인들 한국여행 와서 '이 것' 먹고 SNS 올리고 난리더니 결국…
- 100일된 딸 '졸피뎀 분유' 먹여 숨지게한 친부…'실수다' 항변했지만
- '어이가 없네'…만원짜리 돈다발 맞은 유아인, 무슨 사연?
- 남편과 하루도 같이 안 살았다…'계곡 살인' 이은해의 진짜 얼굴
- 일본여행 다녀왔을 뿐인데…고열에 밤새 설사하다 입원까지 대체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