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 파밍 콘텐츠 '원정대'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에 업데이트 '트리플 판타지R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리플 판타지RE'는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이는 업데이트로, 이번 1차에서는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개편을 선보인다.
신규 파밍 콘텐츠 '원정대'도 선보인다.
또, 전초기지와 광산, 차원문, 시련의 탑 등 기존 콘텐츠의 경우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 판타지RE'는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이는 업데이트로, 이번 1차에서는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개편을 선보인다. 먼저, 신규 이용자라면 원하는 카드를 얻을 때까지 무제한으로 카드 소환이 가능하며 전설 등급의 카드 2장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석 1회 시 50회의 카드 소환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누적 일주일 이상 게임에 접속 시 200회의 소환을 추가로 증정, 총 500회의 소환도 가능하다.
신규 파밍 콘텐츠 '원정대'도 선보인다. 기력을 소모해 원정대를 보낸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골드', '경험치', '룬'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주요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전초기지와 광산, 차원문, 시련의 탑 등 기존 콘텐츠의 경우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다.
여기에 강력한 정예 전설 카드 3종 '릴리스', '이리스', '드라고'도 업데이트됐다. 릴리스는 강력한 보호막을 만들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 전체 조합의 배율을 증가시키며, 이리스는 핸드 카드의 공격력을 모아 강력한 전체 공격을 선보인다. 드라고는 필드 카드의 공격력을 합쳐 강력한 단일 공격이 가능한 카드다.
이 외에도 '카드'와 '장비', '룬'을 9회 이상 소환하면 1회의 소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내 상점과 상품을 전면적으로 개편했다. 특히, 기본 다이아 상품의 다이아 수량이 기존 대비 2배로 상향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