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한제 적용됩니다'...대우건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 10월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약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충남 아산시에서 공급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아산시 아산탕정 테크노일반산업단지에서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를 10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는 점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탕정지구는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KTX, SRT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청약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충남 아산시에서 공급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아산시 아산탕정 테크노일반산업단지에서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를 10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1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1626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267가구 △59㎡B 65가구 △59㎡C 85가구 △74㎡A 297가구 △74㎡B 158가구 △74㎡C 97가구 △84㎡A 86가구 △84㎡B 233가구 △84㎡C 140가구 △84㎡D 198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는 점이다.
미래 가치도 기대된다. 삼성은 천안아산 디스플레이 단지에 약 4조원을 투자해 아산을 대한민국 첨단산업 중심지로 만들 계획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탕정지구는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KTX, SRT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 10분 거리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생활편의시설도 자리잡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각종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춰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고 각종 개발 호재로 탕정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혜정, '남편 외도' 상처 여전…"화해 했지만 합방 안 해"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정지선 "남편, 전 여친 3명 사진 갖고있어…7년째 각방"
- 'IQ 156' 지일주, 멘사 상위 1%였다
- 엄마 변과 우유 섞은 '대변 밀크셰이크'..신생아에게 먹이면 도움 된다?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