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에 추석 선물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이 올해도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명절선물을 전달한다.
부영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803명에게 식품 선물세트를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사내 유아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영그룹이 올해도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명절선물을 전달한다.
부영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803명에게 식품 선물세트를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돌봐주시는 교직원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저출산·고령화 및 일·가정 양립 등 입주민들이 마주한 사회문제들을 보육 사업으로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문을 연 지난 2016년부터 개원지원금, 다자녀입학금, 어린이날 선물, 스승의날 선물, 디지털피아노, 보육행사, 어린이집 포상금 등을 제공했다.
특히,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방일수록 부영그룹의 노력은 입주민의 호평을 받고 있다. 부영그룹은 사내 유아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있다.
또한,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둘째부터) 입학금 등 다방면으로 지원책을 실시하고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영그룹, 현장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총력전'
- [포토]전경련 임시총회 참석하는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
- DB손보, 대형 스포츠카 보험료 내린다
- 尹 정권 '민심 이반' 속, 이재명 '먹사니즘' 광폭 행보
- [여의뷰] 美 대선 판세 '초박빙'…'尹 후반기 외교' 시나리오는
- [오늘날씨] 아침기온 2도까지 '뚝'…강원산지 눈 소식도
- 올해 기업은행이 농협금융 제치나…추격전 주목
- K-배터리, ESS로 전기차 '캐즘' 돌파…"ESS 시장 연평균 20% 성장"
- "안 팔리네"…미분양 쌓이는 서울 '준강남' [현장]
- K바이오, 美 대선 시기에 샌디에이고에 모인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