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 사회복지시설에 1억200만원 상당 후원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주택건설협회(회장 정원주·이하 협회)는 21일 서울 용산구 소재 아동양육시설 혜심원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2023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협회는 아동양육시설과 노인복지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금 6800만원과 340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적단체로서 사회적 소임 다할 것”
[헤럴드경제=이준태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회장 정원주·이하 협회)는 21일 서울 용산구 소재 아동양육시설 혜심원 등 전국 13개 지역에서 ‘2023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중앙회와 13개 시도회가 참석했다. 협회는 아동양육시설과 노인복지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금 6800만원과 340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정원주 협회 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아동양육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온정의 손길이 닿지 않는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후원을 더욱 확대해 공적단체로서 사회적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는 사회복지시설 후원 이외에도 사회환원 차원에서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과 소방취약계층 소화기지원사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독립유공자 후손돕기, 각종 자연재해 지원 등을 진행했다.
Lets_w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난한 산골女 연기” 감성팔이로 18억원 후원금 꿀꺽…中인플루언서 일당 사기극 전말
- “재명아, 그게 단식이냐? 디톡스지!”…개그맨 출신 김영민, 국민의힘 입당
- '마약에 5억 쓴' 유아인에게 영치금 던져준 시민
- “대형마트서 사먹던 햄에 발암 물질이” 이 제품, 절대 먹지마세요
- 백지영 "속옷에 술만 달아"…과거 파격 의상
- 이혼설 서인영 "비서의 삶 살고 있다"…과거 발언 재조명
- 이효리, 국민대학교 축제 깜짝 방문..‘미스코리아’ 열창
- 배우 이수나, 7년 전 뇌출혈로 쓰러져… 뇌사상태 투병 중
- '2.69kg' 아기의 마지막 몸무게…생후 76일 굶겨 죽인 엄마
- “중국인 줄세웠다” 난리난 한국 베이커리집 어디?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