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학번, 신곡 ‘타임머신’으로 25일 컴백···학창 시절 추억 자극

손봉석 기자 2023. 9. 21.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나두엔터테인먼트, 티라미수 제공



가수 21학번이 5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난 4월 ‘코인 노래방’을 발매하며 사랑의 설렘을 전한 21학번이 오는 25일 신곡 ‘타임머신’을 발매하며 풋풋하고 순수했던 학창 시절을 노래한다.

‘타임머신’은 학창 시절의 추억을 되짚는 가사로, 학원물 청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레트로한 앰비언트 사운드와 어쿠스틱한 밴드사운드는 마치 타임슬립을 한 것처럼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며, 부드럽고도 청량한 21학번의 목소리는 싱그러운 설렘을 자아낸다.

또 21학번은 글로벌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타임머신’의 영어 버전도 동시에 발매한다. 앞서 ‘스티커 사진’을 통해 MZ 세대를 단숨에 저격하고,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21학번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영어 버전 음원으로 글로벌 아티스트로 한 단계 도약할 전망이다.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완전 내 스타일’, ‘스티커 사진’, ‘코인 노래방’으로 사랑을 노래하던 21학번은 ‘타임머신’을 통해 가을을 풍성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1학번의 신곡 ‘타임머신’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