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분실 플라멘, 되찾아준 택시기사에 “정말 감사합니다” 훈훈 (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플라멘이 택시에서 분실했던 휴대폰을 찾았다.
이날 플라멘은 호텔에서 휴대폰을 애타게 찾아 눈길을 끌었다.
플라멘은 앞서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을 이동하던 중 택시에서 휴대폰을 분실한 바 있다.
이를 모르고 있던 플라멘은 "호텔에 있겠지"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지만 휴대폰이 보이지 않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어서와' 플라멘이 택시에서 분실했던 휴대폰을 찾았다.
9월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서는 호스트 이바일로와 함께 속초 여행을 떠나는 불가리아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플라멘은 호텔에서 휴대폰을 애타게 찾아 눈길을 끌었다. 플라멘은 앞서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을 이동하던 중 택시에서 휴대폰을 분실한 바 있다.
이를 모르고 있던 플라멘은 "호텔에 있겠지"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지만 휴대폰이 보이지 않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즐라트코는 즉시 플라멘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고, 휴대폰을 보관하던 호텔 프런트 직원이 받았다.
알고 보니 뒤늦게 휴대폰을 발견한 택시 기사가 친구들을 기억하고 휴대폰을 되찾아 준 것. 이에 플라멘은 "정말 멍청한 짓을 해버렸지만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재혼 임채무, 미모의 ♥아내 공개 “빚 150억에 화장실 생활” (슈돌)[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 현숙이 소개시켜줘‥언니랑 안 본다”(퍼펙트라이프)
- 11살차 이규한♥브브걸 유정 ‘럽스타’ 시작…비키니 입고 수영장 데이트
- 노영국, 조카 하준 귀국에 “부모도 없고 끈 떨어진 연” (효심이네)
- 이대호 “♥아내 연봉 2천만원 시절 만나, 첫 눈에 반했다” (4인용식탁)[종합]
- ‘보이스 코리아’ 故 우혜미, 신곡 발표 앞두고 자택서 사망…오늘(21일) 4주기
- “너무 야해” 백지영, 워터밤 수위 파격 무대 의상에 입이 떡(라스)
- 현실판 SKY캐슬 조영구♥신재은 “아들 상위 0.3% 초중 전교회장” (퍼라)[어제TV]
- 권은비 집 최초 공개, 머리카락 바닥에 버리는 털털함(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