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드레스 코드=블랙핑크? “이상형은 김영광→‘유교걸’인데 워터밤 나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허영지가 이상형을 밝혔다.
21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허영지, 가요계보다 개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카라 막내ㅣ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70'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탁재훈은 허영지의 검은 옷차림을 보며 "상 중에 나오셨나"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허영지는 2014년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카라 허영지가 이상형을 밝혔다.
21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허영지, 가요계보다 개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카라 막내ㅣ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70’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탁재훈은 허영지의 검은 옷차림을 보며 “상 중에 나오셨나”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허영지가 “밑에는 핑크다”라며 일어서자, 신규진은 “블랙핑크네”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허영지는 2014년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다. 신규진은 “영지 씨가 항상 ‘코미디 빅리그’의 문을 열어줬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허영지는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가”란 질문에 “자기 일 열심히 하는 분”이라고 답했다. 이어서 “어디 나가면 하도 이상형을 많이 물어본다. ‘연예인으로 치면 누구’라는 질문이다. 그런데 제가 생각을 안 해봤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생각을 해봤더니 연예인으로 했을 때 김영광 씨”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최근에 워터밤을 나간 허영지는 “원래 노출을 안 하는 ‘유교걸’이었다. 한 번 도전해보자란 생각으로 했는데, 예뻤다”라며 “좀 볼터치를 과하게 했다. 사랑스럽게 보이려고”라고 전했다.
탁재훈이 “약간 연예인 병이 있는 것 같다”라고 하자, 허영지는 “저 이런 말 처음 듣는다”라며 웃었다.
허영지는 언니가 프리 선언한 아나운서이며, 함께 유튜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둘 중 누가 더 예쁘냐”라는 질문에 “제가 더 예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은 생각 없다. 카라 멤버들 모여서 ‘누가 먼저 갈 것 같냐’ 이런 얘기 하면 (한)승연 언니가 먼저 갈 것 같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블랙핑크, 로제만 재계약 도장찍었다! 지수·리사 천문학적 계약금 받고 이적…‘따로 또
- 브브걸 유정♥이규한, 공개 연인들의 핫한 럽스타그램.. 볼륨감 넘치는 몸매
- 치과의사 이수진 “고등학생 만나보고 양다리도 해봤다.. 한국 남자들은 틀렸어”
- 이수나, 7년 전 뇌출혈→뇌사상태 투병 중..“골든타임 놓쳐”
- 박휘순 근황, 미모의 ♥17살 연하 아내와 여름 즐겨.. “요즘 일이 없다” 고백 (짠당포)
- ‘버닝썬’ 승리, 마약 전과 中 배우들과 해외 파티 목격
- 영평상 최우수작품상에 ‘다음 소희’…김종수·김서형, 첫 수상 영예(종합)
- 커피→돈벼락, ‘흰머리 수북’ 유아인…법원 출석 수난사
- 이효리, 모교 축제 깜짝 방문..‘미스코리아’ 열창
- 결혼 전 ‘혼인신고’까지 마친 서인영, 7개월만에 이혼설…소속사와도 계약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