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한류드라마 OST상 영예[드라마어워즈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이 올해 18회째를 맞은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시상식에서 OST상을 수상했다.
김호중은 21일 오후 KBS홀에서 개최된 올해의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첫 OST였다. 작은 부분이지만 좋은 작품에 도움이 되고자 진심을 다했다. 한 회도 빠짐없이 열심히 드라마를 시청했고, 응원했다. 진심으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드라마 단일 분야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21일 오후 KBS홀에서 개최된 올해의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첫 OST였다. 작은 부분이지만 좋은 작품에 도움이 되고자 진심을 다했다. 한 회도 빠짐없이 열심히 드라마를 시청했고, 응원했다. 진심으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KBS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OST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부른 가수 김호중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드라마 단일 분야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매년 40~60개국을 대표하는 300여 편의 드라마가 경쟁하며 해마다 50여명의 국내·외 수상자가 참여한다.
올해의 시상식에도 어김없이 각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감독, 작가, 배우는 물론 아시아스타, 축하공연팀 등 수많은 셀럽이 참여했다. KBS 2TV와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지, ‘안나’로 연기상 쾌거[드라마어워즈 2023]
- “지독한 악역 원해”...백진희, 윤현민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드라마어워즈 2023]
- “넘치는 사랑 감사”...박은빈, 아시아스타상 영예[드라마어워즈 2023]
- 악뮤, 4년만 단독 콘서트...오늘(21일) 티켓 오픈
- ‘헤어질 결심’·‘브로커’, 추석 연휴 안방서 본다…TV 최초 방영
- ‘벤허’ 뮤지컬 배우 규현, 피할 수 없는 ‘운명’ [커튼콜]
- 안신애, 신보 ‘리스펙트’로 위로+공감 선사(ft.아이키)
- ‘스걸파2’X‘스개파2’ 만났다...레전드 싱크로율 티저 공개
- 이강인 합류한 황선홍호, 오늘 태국전
- 몬스타엑스 채형원, 빛나는 슈트핏 (사장돌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