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안나’로 연기상 쾌거[드라마어워즈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지가 올해 18회째를 맞은 '서울드라마어워즈 2023' 시상식에서 여자 연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지는 21일 오후 KBS홀에서 개최된 올해의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여자 연기상의 쾌거를 이뤘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드라마 단일 분야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올해의 시상식에도 어김없이 각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감독, 작가, 배우는 물론 아시아스타, 축하공연팀 등 수많은 셀럽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지는 21일 오후 KBS홀에서 개최된 올해의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여자 연기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날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영상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지는 앞서 드라마 ‘안나(ANNA)’에서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유미를 완벽히 연기해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내며 평단과 시청자의 극찬을 받았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드라마 단일 분야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매년 40~60개국을 대표하는 300여 편의 드라마가 경쟁하며 해마다 50여명의 국내·외 수상자가 참여한다.
올해의 시상식에도 어김없이 각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감독, 작가, 배우는 물론 아시아스타, 축하공연팀 등 수많은 셀럽이 참여했다. KBS 2TV와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독한 악역 원해”...백진희, 윤현민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드라마어워즈 2023]
- “넘치는 사랑 감사”...박은빈, 아시아스타상 영예[드라마어워즈 2023]
- 악뮤, 4년만 단독 콘서트...오늘(21일) 티켓 오픈
- ‘헤어질 결심’·‘브로커’, 추석 연휴 안방서 본다…TV 최초 방영
- ‘벤허’ 뮤지컬 배우 규현, 피할 수 없는 ‘운명’ [커튼콜]
- 안신애, 신보 ‘리스펙트’로 위로+공감 선사(ft.아이키)
- ‘스걸파2’X‘스개파2’ 만났다...레전드 싱크로율 티저 공개
- 이강인 합류한 황선홍호, 오늘 태국전
- 몬스타엑스 채형원, 빛나는 슈트핏 (사장돌마트)
- 에스파, 메가박스 코엑스서 VR콘서트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