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한테 유일하게 돈 빌려달라고 할 수 있는 그놈이 집에 찾아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고은아가 친언니, 친동생 미르, 오랜 지인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은아의 언니도 "둘이 결혼하면 어떡하지"라며 동조했고 고은아는 "나 내 인생 없냐"라고 거부 의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고은아가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한테 유일하게 돈 빌려달라고 할 수 있는 그놈이 집에 찾아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고은아가 친언니, 친동생 미르, 오랜 지인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인은 최근 카페를 오픈한 지인은 고은아와 비슷한 시기에 성형 수술까지 마쳐 공감대를 형성했다.
앞서 고은아는 지난 6월에 코 성형 수술을 다시 했다. 고은아와 지인은 마치 친남매처럼 티격태격했다. 미르는 “진짜 이러다 둘이 결혼하면 어떡하냐?”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고은아는 “장난하냐”라며 호통을 쳤다. 지인도 “내 이상형은 신세경”이라고 장난을 건넸다.
고은아의 언니도 “둘이 결혼하면 어떡하지”라며 동조했고 고은아는 “나 내 인생 없냐”라고 거부 의사를 전했다.
이어 고은아가 “이 오빠가 나보고 ‘우결’하재”라며 말하자 지인은 “꿈꿨니? 얘 나 좋아하네”라고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려고 노력했다.
고은아는 다시 정색하며 “안 좋아한다고”라며 다시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고은아의 가족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방가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재혼 임채무, 미모의 ♥아내 공개 “빚 150억에 화장실 생활” (슈돌)[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 현숙이 소개시켜줘‥언니랑 안 본다”(퍼펙트라이프)
- 11살차 이규한♥브브걸 유정 ‘럽스타’ 시작…비키니 입고 수영장 데이트
- 노영국, 조카 하준 귀국에 “부모도 없고 끈 떨어진 연” (효심이네)
- 이대호 “♥아내 연봉 2천만원 시절 만나, 첫 눈에 반했다” (4인용식탁)[종합]
- ‘보이스 코리아’ 故 우혜미, 신곡 발표 앞두고 자택서 사망…오늘(21일) 4주기
- “너무 야해” 백지영, 워터밤 수위 파격 무대 의상에 입이 떡(라스)
- 현실판 SKY캐슬 조영구♥신재은 “아들 상위 0.3% 초중 전교회장” (퍼라)[어제TV]
- 권은비 집 최초 공개, 머리카락 바닥에 버리는 털털함(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