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안진, DB금융투자와 재무자문 서비스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DB금융투자와 기업승계, 세무지원 등 프리미엄 재무자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병진 DB금융투자 WM사업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산관리 브랜드를 제고하고 기업과 개인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차별화된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DB금융투자와 기업승계, 세무지원 등 프리미엄 재무자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중소·중견기업, 고액자산가 등을 대상으로 △기업 컨설팅 △M&A 자문 △투자 자문 △세무 지원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세무 지원으로는 가업의 유지·승계, 세금 컨설팅, 이전가격(TP)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기업 맞춤형 재무자문을 통해 전략 컨설팅, 신사업 발굴, 사업재편, 구조조정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길기완 딜로이트안진 재무자문본부장은 “딜로이트 안진만의 우수한 재무자문 서비스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DB금융투자 WM자산관리 서비스와 결합해 맞춤형 재무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진 DB금융투자 WM사업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산관리 브랜드를 제고하고 기업과 개인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차별화된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인들 수건 던지고 있다"…'250조 유출' 초비상 걸린 중국
- "이러다 죽겠다" LG 임원의 탄식…2년 만에 6조 '잭팟' 반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고향갈 때 최고다"…추석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 '중고차'
- 전국 각지 집 22채 23억에 사들였다…'큰손' 의외의 정체
- 벌써 6000대 팔렸다…3040에 인기 폭발한 전기차
- "수리비 125만원, 말이 되나"…아이폰 박살 낸 中 유명 배우
- "블랙핑크는 왜 깜깜무소식이냐"…속타는 YG엔터 개미들
- '산골처녀' 中 인플루언서 알고보니…각본 따라 움직인 연예인
- 외국인도 먹방서 감탄…'세계 최고 볶음요리' 된 한국 음식
- 남편과 단 하루도 같이 안 살았다…'계곡 살인 사건'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