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티타늄 사용 장타 화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까무이(KAMUI)코리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KAMUI Xp-03 드라이버'는 공인이면서 비거리 증가를 위해서 최고급 티타늄 DAT55G를 사용해서 제작되었다.
더 단단한 성질을 위해서 고압으로 수차례 압축해 만들어지며 헤드 내부에 중심심도 설계로 캐리 이후에 많은 런은 보너스로 주어진다.
페이스 레이저 용접으로 페이스에서 몸체로 전달되는 힘의 누수가 없어져서 비거리 증가에 도움이 되며, 보다 경쾌한 타구음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AMUI Xp-03 드라이버’ 출시
까무이(KAMUI)코리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KAMUI Xp-03 드라이버’는 공인이면서 비거리 증가를 위해서 최고급 티타늄 DAT55G를 사용해서 제작되었다.
더 단단한 성질을 위해서 고압으로 수차례 압축해 만들어지며 헤드 내부에 중심심도 설계로 캐리 이후에 많은 런은 보너스로 주어진다. 가변 슬리브를 채택해서 로프트는 9~12도, 라이각은 59.5~62도까지 설정이 가능해서 골퍼가 원하는 탄도를 만들기에 용이하다.
페이스 레이저 용접으로 페이스에서 몸체로 전달되는 힘의 누수가 없어져서 비거리 증가에 도움이 되며, 보다 경쾌한 타구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헤드바닥(SOLE)에 웨이트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헤드밸런스, 방항성 수정을 용이하게 하였다. 샤프트는 Tour AD 샤프트를 사용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배구, 73위 인도에 11년만에 충격패... 메달 사냥 빨간 불
- 22명 중 10명 대학생인 일본 축구, 카타르 3-1 격파... 우승 후보 맞다
- 황선홍호, 쿠웨이트에 9-0 대승… AG 3연패 쾌조의 스타트
- 화끈한 화력 불태운 '황선홍호', 이강인 합류로 화룡점정
- '김민재 풀타임' 뮌헨, 맨유와 유럽 챔스 1차전 4-3 승리
- 7년 만에 챔스 복귀한 아스널 대승...레알 마드리드, 벨링엄의 극장골로 첫 승
- 돌아온 북한 축구, 5년 만의 종합대회 복귀전 완승...응원단도 등장
- ‘황선우·김우민 쌍끌이’ 한국 수영 “역대 최다 금메달 6개 가져온다”
- '종합 3위' 노리는 한국 선수단... 결전지 항저우로 출국
- 독일 키커, 정우영 활약과 병역혜택에 관심... 獨 팬들도 "금메달 따면 면제 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