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메이플스토리’, ‘미나르 가을소풍’ 이벤트
10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 미나르숲’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미나르 피크닉’ 이벤트를 통해 레벨 범위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면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프링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레벨 범위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면 3명의 하프링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 ‘포레스트 블래스트’를 오픈한다. 최대 4인으로 구성된 파티에서 각기 다른 드래곤 캐릭터를 선택해 최종 보스 ‘심연의 마뇽’을 처치하는데 성공하면 1000 EXP 포인트를 제공한다.
도토리 나무 몬스터를 공격하고 점수에 따라 경험치를 지급하는 ‘드롭 더 도토리’ 이벤트와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 시 자동으로 스킬이 발동되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하프링 단풍놀이’ 및 ‘한 번 더! 하프링 꽃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가을 이벤트로 모은 ‘빨강 단풍잎’과 주간 보스 처치로 획득한 ‘노랑 단풍잎’은 10월 29일까지 단풍잎 상점에서 ‘VIP 버프 선택 교환권’,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 ‘따뜻한 가을 세트’ 등 다양한 성장 및 치장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글날을 기념해 10월 9일부터 10월 25일까지 총 10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 3배 쿠폰’, ’극한 성장의 비약’ 등의 성장성 아이템과 더불어 역대 한글날 이벤트의 치장 아이템들을 추가로 받아갈 수 있다.
이외에도 넥슨은 전문기술 시스템을 개편해 모든 전문기술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아이템 제작 시의 대기시간을 삭제했다.
◆ ‘데카론M’ 신규 월드 오픈 등 업데이트 진행
썸에이지(대표 박홍서 대표)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신규 월드(서버) 오픈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드 ‘시즈’와 오브 무기군 트랜스업 3종이 추가됐다.
한가위 이벤트 던전 및 스페셜 출석, 추석 선물 이벤트 등 보름달처럼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즈’ 월드에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특별 성장 부스트, 주차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58레벨 달성 시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 지급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추가된 영웅 등급 아야 리아즈와 전설 등급 자밀라, 고대 등급 신드라는 오브 트랜스업으로 암흑 마법을 구사하며 스턴 및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한정 기간 동안 열리는 한가위 이벤트 던전에서는 사냥 시 ‘추석 꿀 송편’을 얻을 수 있다.
10월 12일까지 헬리온, 세라피 월드에서 한가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승리의 여신:니케’ SSR캐릭터 ‘마르차나’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마르차나’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마르차나’는 니케들의 정서 발달을 위해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에 투입된 선생님으로, 학생들을 관리 감독하며 좋은 교육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완벽한 선생님이다.
배꼽의 피어싱은 특수 디바이스로 학생들의 데이터를 입력하면 돌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도와주며 함께하는 ‘드론’은 든든한 비서 역할을 수행한다.
전투에서는 아군을 위한 지원형 역할을 수행하며 강력한 체력 회복 능력을 갖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초과된 체력 회복량을 일정 시간 저장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10월 5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마르차나’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한다.
같은 기간 학교와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 ‘SCHOOL OF LOCK’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카이브’ 시스템이 새롭게 오픈되어 지난 이벤트 스토리를 다시 경험할 수 있다.
◆ ‘나이트 워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콘텐츠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과 ‘오디세이 정복모드’를 업데이트했다.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은 빠른 공격속도와 높은 방어력을 지닌 적들에 맞서 스스로의 성장 정도와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1인 도전형 콘텐츠이다.
총 10층으로 구성된 이번 던전은 캐릭터 점수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층이 다르며 도전자는 ‘대장간의 열기’ 효과로 지속적인 피해를 입는다. ‘
4주간 운영되는 기록 경쟁형 콘텐츠인 ‘오디세이 정복모드’도 선보인다. ‘정복모드’를 활성화한 ‘오디세이’ 던전에서는 일반 ‘오디세이’보다 전설등급 시계가 자주 등장하며 ‘파멸의 편린’과 더 많은 양의 전설장비 잔해를 얻을 수 있다.
장비 전이 시스템을 추가하고 다양한 개선 작업도 실시했다. 장비 전이는 전설, 고대전설 등급 장비의 옵션을 같은 부위, 같은 등급의 다른 장비로 이동하는 기능으로 추가 능력치와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사용 정보, 추가 특수효과와 장비개조 옵션을 전이할 수 있다.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