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코쿤, 생애 첫 공식 혼밥 포착…생선구이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생애 첫 공식 '혼밥'을 즐긴다.
오는 22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과학의 세계에 빠져든 코드 쿤스트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코드 쿤스트는 "심해 같은 곳"이라며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과학사 거리를 찾는다.
코드 쿤스트는 양손 가득 과학 실험 물품을 들고 한 식당을 찾아 구석 자리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생애 첫 공식 '혼밥'을 즐긴다.
오는 22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과학의 세계에 빠져든 코드 쿤스트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코드 쿤스트는 "심해 같은 곳"이라며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과학사 거리를 찾는다. 그는 학창 시절 경험한 과학 기구부터 과학 완구까지, 동심을 자극하는 신기한 과학 도구에 눈을 떼지 못한다.
코드 쿤스트는 양손 가득 과학 실험 물품을 들고 한 식당을 찾아 구석 자리로 향한다. "내 인생에 혼밥이라니"라며 인생 첫 혼밥에 도전하는 것. 혼자 손을 들고 생선구이 백반을 주문하는 코드 쿤스트의 얼굴에는 어색함이 감돈다. 연예계 대표 '소식좌' 코드 쿤스트의 인생 첫 혼밥 현장은 어땠을지 관심이 쏠린다.
코드 쿤스트는 집으로 돌아온 뒤 가방을 내려놓는 것도 잊은 채 "할 거 너무 많다 오늘"이라며 '코쿤슈타인'(코쿤+아인슈타인)이 되어 반려묘 '냥조교'들과 '코코 사이언스'를 오픈한다. 아끼는 신발 박스를 활용해 만든 자신만의 과학 상자까지 들고나와 지문 채취부터 스마트폰 현미경, 스마트폰 홀로그램, UFO 연구 등 신기한 과학의 세계에 빠져든다.
코드 쿤스트는 실험 결과에 "아인슈타인이 따로 없군요?"라며 감탄하는가 하면 "물건이네! 이거!" "와 대박이다" 등 리액션을 쏟아낸다. 다양한 과학 실험 중 과연 '코쿤슈타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1등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이상민 "혼자 조용히 故김수미 어머님 뵙고 와…마음 힘들었다" [직격인터뷰]
- 이시영, 아들 업고 히말라야 4000m 등반도 성공 "행복해"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
- 母 친구 송곳으로 살해한 범인, 피해자 집에 현금 없다며 '허탈 눈물'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